많은 소비자들은 민간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겁을 먹고, 그들이 꾸준한 급여를 기대할 수 있는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더 낫다.

많은 소비자들은 민간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겁을 먹고, 비록 여전히 인터넷 사이트 디자인 회사들이 종종 당신의 거주지에서 그들이 수행하는 사실 때문에 흉악범들을 고용하기를 꺼리는 회사에서 일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양질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한, 그들은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사업을 고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래서 당신이 나쁜 기록을 가지고 있을 때 고용을 찾기 위한 도전이 될 수 있지만, 흉악범들을 위한 인터넷 사이트 일자리가 항상 있을 것이다. 그 진로를 고려하라. 그리고 당신은 어떤 사람을 뒤에 두고 시장에 있는 물건들을 남겨둘 수 있는 지침이 될 것이다.

이전 설계: 항상 회사의 증언과 계정을 모두 살펴보십시오. 설계 회사 포트폴리오를 보는 것만으로도 이러한 비즈니스와 함께 기능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없다. 뛰어난 제품을 생산할 수 있지만 고객에게 엄청난 두통과 스트레스와 피로를 줄 수 있다.

당신은 사용하기 쉽고 흥미로운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를 원한다.

온라인상에서의 존재는 당신의 사업이 국제적인 노출자를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순히 웹사이트를 통해 실행될 수 없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국제적인 폰트 표준을 가진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작은 사업을 고용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빨리 찾을 수 있게 하라. 그들이 기대하는 것.

일단 달러가 모이면, 당신은 웹사이트 디자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실행 가능한 회사를 위해 연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이 분야에서 성취한 웹 디자인 서비스 기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그 일에 대한 판단을 하는 것을 통해 이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웹사이트 개발에서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얻기 위한 모든 실제적인 이유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되는 전문가들과 관련된 손에 있다.

따라서, 품질이 저렴한 웹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역량이 언제 나타날지 완전히 살펴보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사용성은 웹사이트 탐색이 명확하고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웹사이트는 일반 독자가 취할 수 있다.

단순하고, 경험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로딩 시간을 낮게 유지하고, 대역폭을 절약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아직 많은 돈을 운영비에 쓸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많은 사업주들이 그의 마음에 들어 정확히 완성된 바른 해변가룩 일자리를 고용하기 전에 몇 가지 비효율적인 웹사이트 디자인을 하는 것을 처음 보았을 때, 당신의 웹사이트를 정확하게 실행하기 위한 예산을 기대하면서 조금 더 머뭇거리라. 이 사업주들은 예산이 적은 디자인 회사를 선택함으로써 수천 달러를 낭비했다.

웹 페이지를 설계할 때마다 교차 브라우저가 조화를 이루도록 보장해야 합니다.이게 무슨 의미인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사파리 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작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어디서나 연락처를 제공하십시오.남녀가 질문을 할 수 있도록, 전화할 수 있도록, 이메일로 보낼 수 있도록, 그리고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다.

글꼴 – 가시성은 좋은 웹 디자인의 중요한 측면이다. 표준 글꼴은 낮은 동의로 인해 모니터에서 읽기가 더 쉽기 때문에 표준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대신 다른 글꼴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대신 세 가지 표준 글꼴 스타일로 닥치려고 노력하여 전문적인 것처럼 보이게 한다.

온라인 고객이 비즈니스 웹사이트 페이지에 접속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불쾌하고 전문적이지 않으며 오프라인 오류 페이지는 방문자를 몰아내고 90%는 당신의 웹 웹사이트가 그들의 컴퓨터에 개방될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기 시작하면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지금쯤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보통 우리가 경험 많은 회사와 호스팅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픽 이미지 만들기 – 웹 사이트 디자인에는 항상 사용자 지정 그래픽 화면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Shoe 섹션에 대한 아이콘, 세부 정보 제출 버튼. 필요 그래픽을 만드는 데 약간의 기술이 필요할 것입니다. 개인은 둥근 모서리, Mac 같은 버튼, 패턴 배경과 같은 특정 효과를 만드는 튜토리얼을 찾는 동안 A와 같은 벡터 그래픽 도구에 대해 배우기 외에 A와 같은 벡터 그래픽 도구에 대해 알아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도비 일러스트레이터와 매크로미디어 불꽃놀이는 그래픽, 모의실험, 레이아웃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다음 웹 디자인 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된다.

광고 – 유료 광고에 탐욕스럽지 마십시오. 이메일 목록이 흥미를 잃지 않도록 광고 사용을 조정하십시오. 왜냐하면 페이지에 게시된 그늘진 광고 내에서,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광고 캠페인이 아닌 당신의 콘텐츠를 얻기 위해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중요성을 허용하고 전략적인 영역에서 그것을 만들기 때문이다.

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