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업은 사랑과 논리, 또는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결합하여 부모에게 더 효율적으로 배우는 것을 돕는 부모들에게 전국에 걸쳐 제공된다.

이 수업은 사랑과 논리, 또는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결합하여 부모에게 더 효율적으로 배우는 것을 돕는 부모들에게 전국에 걸쳐 제공된다.

인터넷 부모의 연령대를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소중한 돈을 다 먹어치우는 10대 때부터의 출산 수업을 통해 자리를 차지하기 보다는, 웹상의 수업은 매우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당신의 자녀들이 전반적인 구성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왜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는 모든 것을 하는지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올바른 대답을 사용하면서 어떻게 균형을 맞추는지 기억하라. 모든 행동은 사실 악의의 한 가지입니다!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어떤 아이들은 웹상의 수업으로 이것과 모든 것을 배운다는 것을 깨닫는다.

한편, 부모가 부모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과 논리 양육처럼 좋은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는 것은 여전히 남아 있다.

조는 결혼 생활을 떠나 그의 새 부모인 조와 사라를 돌아다녔다. 조와 사라는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찾았고 각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에게 따르는 규칙을 확립했다.

다른 사람들은 똑똑하지 못한 배경에서 비롯되었다.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단지 평범한 방치인 것처럼 보인다 심리상담 . 일반적인 경우, 우리는 내부 장애물을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을 때마다 이러한 나쁜 양육 방식을 반복할 것이다. 나쁜 양육의 부채 주기는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져 왔다. 방치, 포기라는 우리의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면. 학대나 어떤 것이든 나쁜 육아가 우리와 연관되어 끝날지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주의하고, 경계하고, 아이들을 관찰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들을 일찍 본다면, 그들은 종종 더 쉽게 수정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생활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게 하라. 예방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DSL 육아반에서 강인한 사랑의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로 인해 고통받는 남녀들은 관련 법에만 관심을 기울였을 뿐만 아니라 아동심리학에도 잘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이다.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좋아, 나는 내 자신을 완벽하게 반투명하게 만든다. 부모로서 우리의 책임은 그들을 사랑하고, 양육하고, 가르치고, 준비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옳고 그름으로부터 배우고 실수를 하도록 허용하는 우리의 책임이다. 결국 우리는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나요? 게다가 그 문제에 대한 사람은 완벽하지 않고 맴돌고 보호를 더함으로써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고 고통에 취약하게 만들고 있었다. 반창고가 치유되지 않을 짜증은 당신의 가정으로부터 광기를 목표로 극도로 과보호되어 왔었고, 결코 나를 성인이 될 준비를 하지 말자. 우리 자식들과 같은 것을 반복하지 말자.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라. 그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점, 그리고 다수의 것에 대해 이해하고, 인내심을 갖고, 받아들이고, 관대하게 훈련시켜라. 그들에게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당신이 다른 사람이나 사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무엇을 하는지 배우게 한다.

자녀에게 행복과 자기 가치를 심어주라. 부정적인 감정이 아니라 긍정적인 감정을 보여 주라. 자녀의 감정을 조심하고 사려 깊게 생각하고, 부모가 자녀에게 상처를 입힐 때 끔찍해야 한다.

자녀에게 공평하지 않다. 억압은 잘못된 것이다. 많은 아이들이 이러한 정서적 피해를 성인의 삶에 잘 전달하고 심지어 자녀에게 퍼뜨리기도 한다.

라첼의 삶을 사랑하게 하려면 14년(14) 동안 아버지를 섬겨야 했다. 신부 값을 지불하기 위해서였다. 어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신부 값을 확인할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은 아니다. 라첼에 매료되었기 때문에, 그 세월은 그의 눈에는 그저 며칠뿐이었다.

실제로 육아기술이라는 용어가 있는데, 이러한 기술들이 언급했듯이 육아기술 또한 연마되어 육아기술이 향상되었지만, 당신이 엄마나 아버지가 되는 즉시 같은 육아기술이 요구되지 않는다. 부모가 나의 기술이 아닌 것은 없다. 갑자기 부모가 되었을 때, 당신은 이런 노하우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결정 부모와 자녀 사이의 의사소통이 거의 포기하고 나면, 한 번에 한 번씩 수업이 이루어진다. 이런 경우, 문제가 지속될 수 있고, 전체 가정을 위한 드라마를 일으키고 있는 경우, 양육 수업은 당신이 초기의 좋은 관계인 부모와 아이가 가졌을지도 모르는 것을 다시 불러일으키도록 돕는다.

우리들 중 대다수가 어떻게 정직하게 우리의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아이들을 우선시할 것이라고 선언할 수 있을까? 우리 경력이 그 동안에 성공하도록 허락할 것인가? 우리는 그 c라는 혼외정사에 휘말리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