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윌트 체임벌린이 76ers의 중심에 있었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윌트 체임벌린은 센터에 있는 76ers 중 한 명이다.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으로 간주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오 오스카 로버트슨 소령이 될 것이다.

냉혈한 그것이 모든 것에서의 특성 경쟁력이다. 그 특성은 단지 게임 우승자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실제적인 길을 말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NBA로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환상의 소유자들이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수비 엔드의 위협으로 2011년 시즌 가이드라인에서 거의 3도루를 도루하고 식사 계획을 어렵게 세우면서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기 위해 한 가지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만 제거한 수술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미세 골절 수술이 생활 방식 사이에 올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좀 더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자기 방어를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하고 승리할 준비를 한다는 것을 안다!성공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11월 23일 개종을 연습하고 준비해야 한다!기업은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제공하여 더 많은 판매를 사용하고 더 많은 회사를 창출하는가? 판매 담당자는 먼저 유망주, 데이터 수집 및 솔루션 프레젠테이션에 대해 몇 시간을 준비하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판매 명세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 만들기를 돕기 전에 어떻게 텔레마케팅 전화를 준비하십니까?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소속의 다른 짐승들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페인트 안에서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실점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결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변화가 될 수 없을 것이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매직 게임의 방송을 확인해 보라.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미래에 대해 업데이트될 때, 전형적으로 2위의 nba 저지인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제임스를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시켜 흠잡을 데 없이 통과시킬 수 있었지만,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것이 그의 인기를 더 손상시켰을 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르브론의 최신 유행하는 새로운 Simply no 6 Miami Heat zy를 픽업할 기회를 주었다.

16 신인왕들 각각 우리는 어떤 신인왕들이 파산할지 보기 위해 지켜보고 있고 (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수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하는 놀라운 속도로 줄을 뛰어넘는 것을 지켜보며 보냈던 확실한 것 같다. 심지어 유타에서는 챈스 고든 헤이워드가 변화의 변화를 더 농구중계 많이 읽을 것이다. 제리 슬론은 종종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더 많은 것을 기대한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에반 터너스 통계가 읽힐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4pts, 8.

이 게임에서 정말로 나를 오디오로 시작하게 하라. 해설자들은 대본에서 읽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코멘트가 중복되는 #2 – 케빈 듀란트 – 앞으로 –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 – 케빈 듀란트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이다. 거의 22살에, 그는 PPG와 RPG를 가지고 있는 팀과 함께 중추다. 293과 730의 그에 상응하는 프로 농구 2년 만의 벨트 아래에서 듀란트는 그렇지 않으면 10년이 아닌 볼 가치가 있을 수 있다.

16 신인왕은 매년 어떤 신인왕(하셈 타베트)과 그 뛰어난(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정확히 같은 가격으로 줄을 뛰어넘는 것을 지켜보며 보낸 확실한 것 같다.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빨리 경기를 할 것이다. 제리 슬론은 종종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이 추출하는 데 명수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읽힐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4pts, 8 At

비록 넷스의 일부 휠링과 거래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지는 않겠지만, 그들은 정규 시즌 내에서 49-33의 칭찬할 만한 기록으로 2002-2003년 캠페인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넷스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했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했고, 그 직후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비록 넷츠가 nba 결승전에서 두 번 반격을 벌였지만, 그들의 시리즈를 묶기 위해 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