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모는 손자의 삶에 매우 자연스러운 역할을 한다

조부모는 손자녀들의 삶에 매우 자연스러운 역할을 한다.

개인은 부모에서 아이들이 쓰러질 수 있는 부드러운 장소로 당신의 역할이 바뀌는 조부모다. 그리고 당신의 손자녀들과의 노력은 재미있어야 하고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손자가 이혼한 집에서 태어났을 때, 당신의 손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립적인 제휴의 사업이 중요하다.

일단 당신의 목록을 소유하게 되면, 어떤 사람이 각각의 강점을 유지하거나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면서, 당신이 당신의 강점을 각각의 육아 성공과 일치시키거나, 당신을 괴롭히는 행동 조건에 의해 당신의 약점과 일치시킬 수 있는 제공자는 아마도 남은 골치 아픈 행동에 모든 강점을 사용하지 않기 위해서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부모로서의 상태를 유지하라!원치 않는 행동을 줄이기 위해 사용했던 방법들 안에서 몇 가지 변화를 줄 수 있는 행동을 통해 올라오십시오. 약간의 작은 논쟁점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어떤 영향도 주목하십시오.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너무 건강한 행동을 칭찬해야 한다.

그들은 감사하고 원한다.

그들 각각은 그 차이에 대해 너무 호화롭게 칭찬하지 않는다. 그 또는 그녀가 좋은 행동을 할 때, 그 아이에게 너무 호화롭게 칭찬하라.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여보, 넌 최고야, 자기야.

당신이 선택한 사람으로부터 해결책을 쉽게 구할 수 있을 것 같다. 당신이 당신의 가족 구성원을 위해 웹사이트를 만든 좋은 상식적인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제안된 해결책들을 발견하라.

1 평판이 좋은 온라인 참조 자원에 따르면, 효과적인 행동을 하거나 새로운 과제를 완수하면 거의 칭찬하지 말라. 간단하고 명확하며 일관된 규칙으로 설정하여 자녀가 정확히 무엇을 기대하는지, 그리고 잘못된 행동이나 지침을 어기는 것의 결과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한다.
보행기대여

감사는 또한 그들이 얼마나 높이 평가받았는지에 근거하여 그들이 무엇이 적절하고 잘못될 것인지를 성숙하게 결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반면에 부모의 기능을 실제로 수행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부모의 역할이 밑바닥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사랑과 논리 양육뿐만 아니라 훌륭한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다

당신은 어떤 육아도 결함을 볼 수 없다. 당신은 조니가 그의 자유를 갖게 하고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설명을 허용하고 민주적으로 행동하도록 독립적으로 생각하도록 내버려두면서, 당신은 당신의 자식들의 에너지가 사실상 어느 순간에 당신을 추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가게 주변과 놀이일경에 당신을 끌고 다닌다. 당신은 너덜너덜하고, 당신은 다른 것에 대해 알고 있다.

그러나 특정한 실제 선택사항은 어디 있는가? 상황이 어떻게 변할까?

자녀를 키우는 데 부모가 어떤 스타일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부모가 전적으로 달라지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부모가 자녀를 키우는 데 필요한 좋은 보살핌과 조언을 제공하는 것은 정말로 엄마나 아빠 훈육과 함께 완전히 땅에 부딪히는 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당신이 때때로 당신의 아이를 때려야 하는 것은 아니다. 그가 잘못하거나 나쁜 일을 저지르기 때문에 당신은 때때로 아이들을 훈련시키고 그들의 잘못된 방식을 적절하게 하는 것은 엄격한 양육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부모 결정으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과 관련된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부모와 아이 사이의 의사소통이 거의 중단된 후에 수업을 듣는다. 이런 경우, 문제가 지속될 수 있고, 가정 전체에 드라마를 일으키고 있는 경우, 양육 수업은 아마도 그것을 다시 불러일으킬 수 있다.

부모와 자식이 일찍부터 좋은 관계를 맺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 돈은 당신의 아이들 안에서 많은 값비싼 선물을 살 수 있다.

하지만, 돈은 그들에게 모든 사람들의 삶에서 그들 자신의 만년에 적절한 다재다능하고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는 성인을 개발하기 위해 그들이 반드시 가져야 할 사랑과 관심을 살 수 없다.

아빠는 모든 세대에 걸쳐 생계를 꾸려나가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었다. 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타입에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보통 8~430개의 직업을 의미했고, 그들은 항상 늦은 오후 내내 집안일을 할 시간이 있다고 인식했다. 아이들은 심지어 특정한 집안일을 돕는데도 아버지와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매일 아빠와 보고 의사소통을 하게 되었다. 종종 매우 긴 근무시간과 당신의 집과 친척들로부터 멀리 여행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더해진다.

걱정하라. 너는 너의 아이들에 대해 걱정하면서 몇 시간을 보내니? 당신은 그들이 잘못된 군중을 사랑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대학에 들어가지 못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꿈속에서 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혹은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그들은 마약을 하거나 술을 마실 것이다. 당신의 걱정은 조만간 당신의 최악의 공포를 드러낸다. 걱정 그만해!특히 아이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 있지만, 아이들에게 재장식 선택을 할 수 있는 올바른 도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시간마다 시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