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러분과 저 둘 다 성공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정말로 여러분이 어떻게 알고 온라인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과 저는 여러분의 성공을 현금으로 바꾸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여러분이 어떻게 알고 온라인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부동산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완벽하다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정말로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에 휘말려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는다.

재활원에서 중요한 일이라고 믿는 것 중 하나는 부동산 분석의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서로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바로 그것이다.

당신은 단지 특정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일 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준의 단기 부채를 하는가? 만약 그 대답이 그렇다,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매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당신이 포기한 것보다 훨씬 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예상되지 않은 비용과 접촉할 가능성이 예상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선택은 당신의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것이다. 아주 재정적인 나쁜 꿈에 대한 부동산 투자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아마도 사용하기 쉬울 것이다. 처음에는, 단지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이 스매치 될 큰 집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그것은 약간 바쁘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할 경우, 당신은 계약자들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하다.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들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하고 나면, 나머지는 쉽다. 사실 부동산 관리자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시장이라도 돌보도록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순위를 개선하면 수표를 고르는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추가적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인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개발한 후 전문가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곳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집을 설명하기에 완벽한 이웃에서 주요한 수리 또는 모호한 특정한 위치에 있는 꽤 좋은 부동산이어야 한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 등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는 세심한 계획으로 정확한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우리가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탄수화물은 많은 수의 사람들에게 매우 창조적인 이익을 줄 수 있어, 당신은 당신의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특정한 유형의 의사결정과 관련된 것이다.

이 기사들을 무시해라. 만약 여러분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대해 모두 화가 나고, 시장에 대해서도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여러분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방해한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자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사람들이 가진 이득에 의존하여 주식에 대한 가치를 잘못 이해했다.

물론 이것이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가게 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로서 기능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하기 위해 획득된 것이다.

반면에, TRADITIONALLY(2007~2009년) 많은 개인들은 부동산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알아차리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부동산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시장은 보통 3년 정도마다 하락(곰 시장)을 경험한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원인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는 데 필요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해주었다. 결과적으로 내 모토로라 로이(ROI)는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아야 한다면, 구매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BIG 승리.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됨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승선한 정규직 엄마와 아빠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