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진짜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금융가들이 투자 제안을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을 돕기를 원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금융가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접촉할 것이다.

당신은 투자자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믿는 것이 필요합니다.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그룹을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이유를 한다.

내 포스트 작곡 경험에서, 나는 내가 짧은 기사를 쓰기조차 두려워하는 날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실제로 최우선 과제와 선택사항으로 귀결된다. 아마도 당신은 무언가를 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선택, 요금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들의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집을 위해 최고의 임대인을 얻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최고의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래서 나중에 큰 두통을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은 훌륭한 임대인이 될 수 있는 종류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오럴 에스테이트는 풍요로운 빠른 계획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단을 찾아내서 실행에 옮기면, 당신은 당신의 꿈과 목표를 모두 인식하기 위해 충분한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판매에 대해 무관심해야 하는 것은 인수와 관련된 것만큼 냉정해야 하는 출구 기술이다. 당신은 완전히 제공할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집을 제공하고 자금을 조달하여 월간 현금흐름을 당신의 재정투자에 대한 수익으로 얻을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체중감량 원칙을 이해한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 쉽다. 비록 쉽게 들리겠지만, 그들을 시도한 사람들에게 그들의 살을 빼는 것을 번창하기 위해 몇 명만 발견될 수 있다고 물어봐라. 왜 그런지 이해하시겠습니까? 힘든 일, 헌신, 규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제안하는 수많은 방법과 옵션이 있지만, 마찬가지로 그것을 보존하고 노력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지만, 당신은 지속적으로 아이디어를 따르고 노력해야 한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수많은 우려를 물어야 한다.

그러나 경쟁자들이 그들과 함께 시도하고 일하는 것처럼 다른 투자자들을 보아서는 안 된다.

반면에, TRADITIONALLY(2007~2009년은 아니다) 많은 개인들이 부동산에 익숙하다는 사실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성숙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부동산 주택은 실제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역사적으로 가치가 증가했다. 주식 거래소는 일반적으로 몇 년마다 불황(베어시 시장)을 경험한다.

11 종합적인 조직 전략을 쓸 필요가 없다.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마음대로 개인 현금 33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이내에 끝난 첫 거래로부터 19,026달러 창원상가 의 이익을 얻었다. 그들은 500명 이상의 투자자의 구매자 목록을 만들었고, 실제로 이전에 가본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두 번째 기법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등, 분류된 광고, 전단,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그로부터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가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들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방법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오스(os)이다. 당신이 존재하든 존재하지 않든 효과가 있다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만 투자하라.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 위한 수십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기반으로 하는 수많은 변화들이 있다.

몇 가지 방법은 다른 방법들보다 훨씬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사업용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또는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실제 관심이 없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가장 낮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강좌를 설계할 때인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