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lete 대출 계약,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가능한 100%가 이 빠른 현금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계약서,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가능한 100%가 이 빠른 현금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이 훌륭할 수 있으며, 급여 수표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석을 주지 않으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신청 상식을 상황에 제출하고 신용카드 빚과 개인 재정을 모두 손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흥미롭게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즉각적인 해결책이 아니며, 게다가 완전히 고통 없이, 정말로 다른 개인 재정 계획들이 포기하는 곳에서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다소 새로운 것으로 찾을 수도 있지만) 수세기 동안 있었던 일을 되돌아보자.간단히 말해서, 그것의 아이디어는 돈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쓰지 않는 것

어린 시절에 이 일을 마스터하지 않았을 때 부모님으로부터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않았다면,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했을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재정이 영양을 공급받는 것은 쉬울 수 있다.

소득과 지출을 늘리는 것은 쉬운 일일 수 있다.

어느 누구도 약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하루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몇 분을 식별할 수 있을 경우에만 당신의 예산에 대한 탭을 없앨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을 할 여유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회비를 많이 잊어버릴 것이다. 어려운 부분은 만드는 것이다. 예산에 대한 메모와 효과적으로 유지하라. 개인은 매우 바쁜 생활 일정에 의해 우울해 지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일일 재정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많은 돈을 쓴다. 당신은 한 권을 때리지 않고는 돌을 굴릴 수 없다. 무엇이 한 권의 책을 다른 책보다 더 좋게 만드는가? 1997년부터 10년마다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는데, 그 후 100권이 넘는 책이 내 인생에서 진정한 차이를 만드는 유일한 10권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참여해야 한다.

필러였다. 종종 제품에 많은 돈을 쓰는 원고 한 권에 10달러.

즉,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구매하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고, 표준 옵션으로 제품을 사기 위해 수행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 자신의 약관을 정리하고, 온라인을 검색하고, 믿을 만한 것을 찾고 싶어한다.

지금, 이것은 위치만큼 동쪽이 아니다.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고르는 회사들에는 수백만 명이 있다.

그래서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을 찾고 있는지 배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식품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평균 월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작성하기 위해 불과 몇 달(3)로 나눈다. 집 에너지 효율? – 추운 겨울철에 맞는 플라스틱 열 장벽을 투자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다.

동시에, 문을 닫아라. 부모님께서는 내가 외부를 데우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아마도 개인 재정의 기본이라고 생각되는 가장 상식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의 집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 다른 것을 찾는다. 당신은 환경 발자국을 덜 남기는 것뿐만 아니라, 수력으로 많은 것을 절약할 것이다.

매우 개인적인 금융의 권위가 되는 것은 은행이 어떻게 되는가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의 능력에 관한 것은 당신에게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득과 부를 생산하는 방법을 보여줄 기술을 얻는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상식을 곤경에 적용하고 채권자와 특정 재정을 모두 통제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흥미롭게 여길지도 모른다. 그것은 즉각적인 해결책과 옷이 완전히 고통스럽지 않지만, 그것은 다른 개인 재정 계획이 불가능한 곳에서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생각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다소 새로 발견할 수도 있지만) 수세기 동안 어떻게 이루어졌는가에 대한 복귀다.단순히 말해서, 그것은 바로 이익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겠다는 생각

2) 아이디어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을 찾아라. 처음 몇 페이지에서는 부자 아빠, 불쌍한 아빠가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모든 전문가들은 그들이 그것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의 한 부분을 흠잡을 데 없이 하는 것은 당신의 관리라는 실제적인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한편, 내가 아들에게 우리가 학교에서 수비수가 되기 위해 뛰었다고 말한 후, 그는 얼굴을 찡그린다. 그는 “수비대는 무엇을 하는가?”라고 말한다.

포워드가 완료한 작업 외에도

1) 재정 지출에 대한 적절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당신이 일주일 동안 쓸 돈을 모두 적어라. 여기에는 음식, 맥주, 말 그대로 모든 것이 포함된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고 확실히 꽤 잘 교육받은 추측을 할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특히, 정말로 확실히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