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돈을 추구하면서, 많은 달과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수많은 개인들이 계속해서 한 기술을 시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빠른 돈, 많은 달, 심지어 몇 년을 추구하면서 한 가지 기술을 계속 시도하는 수많은 개인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힘든 단계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그들이 부진하고 지속적인 기술을 취했다면 지금보다 더 빨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공급업체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숙련된 공급업체들은 이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하게 될 다른 많은 것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들이 있고 사람들은 당신이 약을 제공하는 경우, 당신은 배송, 고객 지원,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관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전화하거나 환불을 원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를 해야 하고 당신은 당신에게 전화를 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도움을 줄 필요가 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 자신도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

고객이 고객을 이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강조하는 제품에 대한 특징을 언급해야 한다.

고객이 고객을 이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개인과 달리, 합법적인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당신이 선택한 이점이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일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이해해야 한다.

성공에 필요한 요소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그들은 환상적인 관심의 사로잡는 사람들이며,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유래할 것인가를 기억하라. 당신이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들 중 일부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수많은 종류의 사이트들이 있다.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당신은 항상 할 수 있다.

최고의 것을 찾기 위해 수색하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제공하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우면, 당신은 잘 될 것이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만드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히트 수입니다.이 요인은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필수적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고, 상인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한다.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서비스를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인 짧은 기사보 셀링톡 다 더 비싼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가장 앞서가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좋은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에 대해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한다면, 먼저 제휴 프로그램 T를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