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다섯 단계 과정으로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는 동안, 저는 집에서 빠진 주요 항목에 2가지에 집중할 것입니다

5단계의 과정으로 인해 수십가지 잘못된 점이 있는 반면, 임씨는 집에서 제외된 주요 항목에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 http://muktihot.com 다. 사실, 제휴 마케팅의 한 가운데 있는 모든 사람들만이 다음 두 단계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그들이 최고 2%가 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추첨으로 보상해 줄 것을 당신의 친구들에게 말하고 당신이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몇 가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향후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으로 연장되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는 것은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는 경향이 있다.

어떤 제품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가치가 달라질 수 있다.

다른 제품들은 수수료 비율이 다를 수 있다.

많은 경우, 점유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비율은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만약 그것이 물리적 제품이나 전자 디지털 제품이 될 수 있다면, 위의 이 비율은 휴대폰에서부터 휴대폰 액세서리나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 • 내가 다룬 교훈은 당신이 트래픽을 얻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위해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도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당신은 확실한 웹사이트를 가진 좋은 웹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유망주를 필요로 할 것이다. 본질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의 대부분을 가지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할 수 있다.

ds(구글 어드센스 등) 및 기타

당신은 결정되기를 원할 것이다!당신의 두뇌를 높이 유지해야 하고,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단지 그들의 예산이나 이와 같은 사업을 넘어서는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좌절이 당신의 계획을 다시 검토하고 그들 둘 다를 다시 일하게 할 수 없다. 당신의 부품을 판매하기 전에 비교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돈을 버는 것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만든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런 종류의 사업을 말해야 한다.

적어도 고객과 친구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사람들이 신뢰하고 마케팅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은 또한 내가 생각해보지 못한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괜찮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를 통해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클릭을 더 많이 받을 것이다. – 길고 못생긴 것 같고, 많은 등장인물들이 제휴 링크를 정의하는 것보다.

검색어 검색은 경쟁이 치열하지만, 그래도 검색엔진에 속하는 트래픽을 끌어당기는 것과 관련된 싸움을 하게 될 것이다. 검색엔진을 이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템을 마케팅하는 것보다 한 가지 방법을 더 선호할 수 있고, 당신이 친숙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제안한다.

예를 들어, 나는 제품 마케팅을 선호한다.

이 글을 쓰기 위해 우리는 이 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이 주제에 관한 적어도 네 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는데, 이것은 온라인에서 첫 1달러를 벌고, 온라인에서 첫 100달러를 벌고,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사이트 인상, 히트 및 구매자가 사이트를 사용할 때 이미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및 구매자가 생성되었는지 알기 위해 매우 중요한 개인 통계를 확인하는 것을 선택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다.

A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방문한 사람이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보장한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먼지와 얼룩의 샘플을 포함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제품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 제품이나 기회를 계열사로서 다른 중요한 정보,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기 위해 항상 귀하가 포함하십시오.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콘도는 빈털터리로 남아있다.

나는 단지 합법적인 구매자를 위한 것이다. 비현실적인 구매자는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희망하기 위해 홍보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당신은 꼼짝 않고 있고 사람이 적절한 마케팅 과정을 얻는 것을 좌절시킬 것이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n에 계속 업데이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