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결국,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구축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가지고 있다.

Weve는 그것이 위치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부동산 투자의 즐거움에 사랑스럽게 빠져들면, 부동산을 찾으려는 것이 성공의 다음 측면이다. 구매 과정에서 지적을 받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을 찾거나, 임대할 부동산을 발견하는 대리인은 이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임대 전문 중개인은 자본 보유하지 않는다. 뛰어난 위치를 가진 부동산을 발견하고 개인은 최고의 부동산과 거래를 협상한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에서 몇 가지 중요한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시장이 일반적으로 바뀌면, 당신이 건축하는 것과 같은 신발을 신은 채 시장에 있는 동안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생긴다면 어떻게 될까? 얼마나 오랫동안 재산에 대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처리할 수 있는가?

산업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와 팀을 이뤄 보거나 누군가가 당신을 이상적인 방향으로 이끌 수도 있다.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한 다음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첫 번째 재산에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사람들의 욕망과 함께 움직이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킨다. 그것은 여전히 이익 부동산을 만드는 것이 쉽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에서 시작하기에 어느 때 못지않게 좋은 시간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승선한 정규직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이전의 경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부동산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한다.

그들은 미국 전역에 걸쳐 다변화되어 왔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투자자들에게 성장을 동시에 제공했고 평균 배당소득에 비해 그들의 주식은 매일 아침 주식수요에 비해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과 옵션들 역시 이 두 가지 큰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Rely on 그리고 꽤 새로운 무언가가 있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실제로 장기 전략인 부동산을 지불하고 보유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결국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방 사무실이사 법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과소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단 한 가지 더 높은 가격으로 팔면 가장 좋은 전략일 것이다. 이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면, 개인은 인수를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집 근처에서 발생하는 추세가 두렵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두렵게 들리지만, 부동산 투자에 맞는 좋은 정보와 관련된 많은 웹사이트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회원 사이트가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옵션은 항상 바닥 매수 세계에서 달성하는 방법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적용된다. 훨씬 더 그렇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한 사람을 제대로 대우할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마케팅이다.

부동산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여 전국에 걸쳐 다양화되었다. 그들은 오랜 기간 동안 투자를 해왔고,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보다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에 대해 그들의 주식은 주식 광고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것들은 전통적인 주식시장이다. 여기 두 개의 큰 이름: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에 의존하다.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하라: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특정한 부동산 거래를 하는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을 해결할 수 있을 때, 당신이 준비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부동산 놀이터를 돌아다닌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팁을 많이 사용한 것입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저는 그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저는 그들로부터 오는 야유를 시험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이 사람들은 거래에서 파트너를 할 수도 있고, 거래를 팔 수도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제공할 사람들, 따라서 당신은 수많은 버스를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