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36 당신이 마시는 주스 안에 있는 영양소는 당신의 몸 속의 모든 세포에 의해 즉시 섭취된다. 당신의 주스기는 마법처럼 생산물을 미리 소화된 과일로 전달한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효소, 영양소, 비타민을 최대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운다는 것을 의미한다.

/b> 저작 주스기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 모두에게 건강하고 거의 모든 일일 영양소로 가득 찬 음료를 제공하는 모든 즙 공급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이 주스기의 한 가지 단점은 작은 것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생산물을 더 작은 조각으로 잘라서 준비 시간을 조금 더 길게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건강을 위한 주스는, 몸이 수년 동안 축적될 수 있는 독소를 해독하도록 돕는다. 하루에 신선한 야채나 액체의 잔이 모든 것에서 생명을 주는 영양소와 비타민의 실제 동화를 해독하고 재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만큼.

우리는 만약 당신이 믹서기를 가지고 있다면, 믹서기가 좋은 대체 주스 클린업이라면, 사실, 더 부드럽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우리가 빨리 배웠듯이, 섞고 즙을 내는 것은 같은 것이다.

주스는 여러분의 몸이 밀그라스와 함께 주스를 먹어야 하는 모든 과일과 채소를 즐길 수 있는 빠르고 맛있는 방법으로 바뀌었다. 또한 밀그라스를 포함한 광고는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야채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밀그래스를 사용하는 문을 열어준다. 당신은 말린 밀그래스 분말을 어떤 조리법에도 통합할 수 있고 정확히 같은 건강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주스링은 꽤 많은 도구를 적용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주스 구역이 될 부엌의 지정된 구역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도구, 주스 기계, 도마, 껍질 벗기기, 칼과 컵을 모든 곳에 보관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것들을 찾으려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이 높은 밀도의 영양소는 아마도 항산화제, 식물성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 등과 같은 것들을 생각해보는 것의 가장 인기 있는 장점 중 하나일 것이다. 이것은 또한 즙이 암, 뇌졸중, 심혈관 질환, 그리고 많은 질병과 건강 증상을 예방하는 것과 지속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이유다.

주스 배합은 항상 가능한 100% 단순하게 유지하라. 훌륭한 주스 배합은 많은 다른 성분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약간의 다른 야채로 주스를 만들고, 약간의 단맛을 위해 사과를 첨가한다.

과일 우유를 만들 때 두세 가지 재료로 일하는 것도 현명하다. 과일이나 야채 몇 가지 종류만 사용할 때, 당신은 궁극적으로 각각의 맛을 감상할 수 있다.

주스에 펄프를 약간 넣어두면 펄프가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천연 섬유는 결국 몸이 이 효소적 관을 깨끗하게 하고, 게다가 그 다슬기진액 것은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펄프를 사용할지까지 추가적인 영양 형평성을 제공하지만, 당신의 몸은 당신이 섭취하는 다른 섬유질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분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주싱을 통해 당신이 운동해야 할 이상한 방법을 제공하고, 근육 그룹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을 제공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무거운 운동을 한다면, 당신은 운동 후에 전해질을 보충하기 위해 야채와 과일을 얻는다; 근육 섬유를 재건하기 위해 유청 단백질 분말을 섞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맛에 대한 걱정 때문에 주스를 시작하기를 주저한다.

사실, 어떤 녹색 야채 주스는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독특한 맛을 좋아하게 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야채를 주스할 경우, 사과 한 조각이나 전혀 친숙하지 않은 씨앗이 없는 포도를 함유하고 있다.

정보를 얻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대형 웹을 통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 당신이 집중하고 있는 검색 용어(이 경우, 즙을 내거나 어떤 용어가 당신의 환상을 만족시키는지)와 부일라를 꺼내는 것이다. 많은 결과를 볼 수 있어야 하므로 유망해 보이는 몇 가지를 선택하고 주제를 밝혀내십시오.

사과를 사이다로 만들기 위해 유기농 농산물을 구입할 때 과일이나 야채가 어떤 모습과 느낌에 대해 당신의 생각을 버려라. 사과는 단지 공연을 하고 그것을 쥬서 벌금에 던져버릴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둥글지 않을 것이다. 과일이나 야채가 실제로 먹을 수 있는지 없는지, 그것을 짜내거나 색조를 확인하는 것과 같은 기본에 충실하라.

생산물을 첨가하는 중요한 쥬싱 기법 중 하나는 맛이 없고 맛을 가릴 수 있는 것을 첨가하여 맛을 가릴 수 있다.

이것은 사람이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영양가 있는 주스에 매력 없는 맛을 덮어두고, 달콤한 사과나 신선한 레몬 주스를 사용해보라. 인기 있는 베리 혼합물은 크랜베리, 체리, 딸기, 그리고 당신의 심장 혼합물에 아주 좋다. 당신이 좋아하는 대로

이 식단에서는 즙을 내는 기계나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가 필요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믹서기와 함께 주서를 선호한다.

주서기는 당신이 액체 주스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