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한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합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강남 란제리룸 의존합니다. 작업 세션에서 자주 스트레칭하는 것은 림프 흐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세포가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하게 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스러운 몸은 당신이 발전시킬 수 있는 몸이 아니다. 성서에 따르면, 그리스도를 당신의 삶의 제왕으로 초대할 때, 당신이 당신의 삶의 제왕으로 초대할 때, 당신은 초자연적인 존재가 된다: 새로운 생명체 당신은 이제 당신의 모든 오래된 습관, 일상, 사고 체계를 신의 지혜와 지식으로 대체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되었다: 그리스도인은 우리의 몸을 철저하게 운영하는 신의 지능이다. 지금은 신성한 것이죠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터뜨려 그 자리에 두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과 웰빙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생활방식을 만들어야 한다.

모든 것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무엇을 고쳐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증폭되어야 하는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심지어 피부 세포까지도 특별한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단지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더 적은 양의 마른 질량 세포를 가질수록 우리의 몸이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타버릴 수 있는 칼로리를 더 적게 가질 수 있다.

또 다른 프린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고, 각각의 운동으로 당신의 몸 속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에 대해 생각해 보라!예를 들어, 여러분이 단지 규칙적인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완성하기 위해 발까지 사용해야 합니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표준 스쿼트를 한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마찬가지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여러분이 모든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사용하고 있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 기분이 좀 안 좋다면, 여러분의 몸에 조언을 구하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나의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다) 어쩌면 다른 것이 필요할지도 몰라. 내가 아는 건, 네 몸이 너에게 말해줄 거야.

전신운동이나 전신운동은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전신운동의 장점은 하루 종일 몸의 모든 근육을 살리는 것이 체육관에 자주 있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사실 나는 일주일에 3일밖에 체육관에 있지 않지만, 운동은 길고 특히 까다로운 경향이 있다.

스플릿 데이 루틴은 전문적인 바디빌더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몇몇은 잘못된 연결을 할 수 있고, 보디빌더들이 엄청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할 루틴은 훌륭하지 않다. 보디빌더들은 항상 전체 바디 루틴을 가진 기초를 마련하고 나서 분할 루틴으로 특정 영역을 꺼내는 데 초점을 맞추기 시작한다.

아스트랄 바디에 사는 것이 어떤 기분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이미 그 감각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지금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의 신체적인 형태에 사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내가 그것을 조금 더 설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오늘 기분이 좀 안 좋다면, 여러분의 몸에 조언을 구하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나의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다) 어쩌면 다른 것이 필요할지도 몰라. 내가 아는 건, 네 몸이 너에게 말해줄 거야.

당신이 먹는 음식은 임신 후 건강을 회복하는 능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단백질이 많고 지방 함량이 적당하지 않은 음식을 많이 먹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몸은 여전히 지방이 필요하므로, 이것을 빼앗지 마라. 또한, 당신은 충분한 탄수화물을 식단에 포함시켜야 한다.

이것은 운동을 통해 당신을 지탱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몫이 단지 필요한 칼로리로 제한되도록 당신의 몫을 아이에게 제공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를 제공해야 한다.

신체는 당신의 아기를 위한 우유를 만들기 위해 지방 가게에서 끌어낼 것이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엘리트 같은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나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에게 최면 효과를 내도록 도와줄 43개의 바디랭귀지 팁을 준비했다.

전략 #2 –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꺾어라. 사과 체형은 보통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는 것을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