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글을 올려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매우 좋은 전략이다. 특히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소셜 미디어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상품리뷰 전문사이트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적절한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하는 방식으로 나오게 하는 것이죠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마케팅 캠페인이 얼마나 오래 진행될 것인지, 마케팅을 촉진하는 제품은 무엇인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자로 안내하는 것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1번 직업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적인 사업 계획, 그리고 당신은 뒤로 물러서서 기본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왜 나는 비즈니스 웹 마케팅에 종사하는가? 친구는 당신의 사업에 대한 단편들을 올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 목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할인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검색하여 초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간다는 것은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Sns 마케팅을 만들어냈다. Build It 그리고 그들은 올 것이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있어서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이다.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준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이 페이지에 게시하는 내용과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긍정적으로 고객이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을 좋게 하는 데 필수적이다. 그들이 기분이 좋으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