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증언서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의 증언이 담긴 웹사이트에 이런 내용을 담고 있지만, 부정적인 증언을 발표하는 것은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가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대행사가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다. 그들이 기관에 편파적이기를 기대하다

하루 중 사업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 문제는 오늘날 사업 분야에서 한 사람이 오늘날 사업을 계속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이다. 가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검색 엔진이 방문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의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그것은 공동체의 일부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다. 그것은 당신의 공동체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신차를 구입하고 당신이 카야드를 방문한다면, 당신의 눈을 정말로 사로잡는 한 개의 특정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그래프게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위에서 언급한 네 개의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만들고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함께 작업하고 있는 정보를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 회사가 된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는 것과 동시에, 나는 또한 나의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통해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남성 소셜 미디어를 최고의 방법으로 생각하는 것

나는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는 마음을 바꾸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 – 문자 그대로 인터넷에는 구글 버즈, 야후, 마이블로그로그 등이 있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그들이 즉시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기본적으로 똑같다.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확실히 해야 한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으므로 첫 번째 직업은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많은 사이트가 없다면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 및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