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소셜 미디어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음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 웹에는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얼마 전에 공개되었다. 그들은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면 업무의 절반이 성공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한다

당신이 신청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SNS 마케팅 비디오를 순위에 올리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제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저비용, “자유요”를 의미합니다.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그렇습니다.그렇다면 포기하는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왜 이 모든 돈을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는데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하여 주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긴다면, 응답하라.

이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매우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에 따라야 한다.

이 키워드는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동시에 정보 태그에도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한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다.

하루 중 사업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 문제는 오늘날 사업 분야에서 한 사람이 오늘날 사업을 계속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카카오 친구 늘리기 방법이다. 가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기 너무 쉽고,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1시간을 보낸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들어올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대상 시장이 단순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면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식에만 관심이 있을 것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할 수 있는가? 비즈니스 및 일자리 sns 마케팅이 가상 랩에 빠지도록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지위를 개발해야 합니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사업상의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발견할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