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활동은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운동할 때 신체 활동은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이 아이들에게 근육을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달리기, 점프 또는 도약을 포함한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라. 당신의 아이들은 따뜻한 밝은 날 내내 이러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서 크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의 집 구성 요소가 당신의 아이들에게 보안 위험으로 위치할 수 있기 때문에 실내에서 이러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하지 마라. 이 특정 게임 그룹을 위해 당신은 달리기 릴레이, 자루를 선택할 수 있다.

경주나 삼족 경주

첫째, 닌텐도의 Wii가 마이크로소프트의 Kinect는 말할 것도 없고 출시되었을 때, 나는 운동이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대신, 나는 행동이 필요한 게임이나 활동을 좋아한다.

더 나은 카드 게임은 광범위한 행동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분명히 조각, 카드, 롤링 주사위, 거래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조이스틱의 깜박임보다 카드가 더 좋다. 그래서 나는 실제로 Just Dance에 버금가는 비디오 게임을 좋아한다.

이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매우 간단하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자전거를 관리해야 한다.

점프, 위, 아래로, 왼쪽, 이상적, 그리고 많은 스턴트도 할 수 있다.

다음은 액션 게임이다. 이 빠른 속도의 게임은 그들의 숙달과 반응을 시험에 넣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하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는 더 어렵고 더 어려워지는 장애물을 제공받을 것이다. 번영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능력을 확립하는 것이고, 때로는 상황을 이겨내는데 필요한 극단적인 힘을 익히기 위한 아바타일 것이다. 이 게임들은 실제로 당신을 끌어들이고 몇 시간 동안 즐겁게 할 것이다. 그 모든 시간이 어디로 갔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첫 번째 경기를 고려할 때, 이집트는 실제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두 번이나 최고 영예를 안은 경기에서 4번이나 최고 메달을 획득한 것을 고려하면, 이집트는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알제리, 튀니지 게임에서 1079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가장 낮은 메달 수는 1999년에 단독 동메달을 딴 기니비사우에서 나온 것이다.

또 다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선택은 아이들이 옷을 차려입고 좋아하는 캐릭터로 온라인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이 훨씬 더 즐겁다. .rllt__details .rllt__wrapped 도라 비디오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그들의 캐릭터에 옷과 액세서리를 바꿀 수 있다.

그들은 날씨 조건이나 특정한 종류의 여행을 위해 적절한 옷을 선택할 수 있고, 다시 한번 비판적 사고 능력을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그녀의 공간에서 사물을 바꿀 수 있고, 상상력을 북돋우는 새로운 아이템을 공간에 포함할 수 있다.

2) 개 돌보기라는 분류에서, 나는 애완동물을 소유하고 당신의 애완동물을 돌보는 것을 중심으로 하는 멋진 비디오 게임을 발견했다. 확실히 귀여운 강아지는 우리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해서 놀기 어렵게 만들었지만, 궁극적으로는 새끼가 우리를 많이 사랑하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러운 게임이다!하지만 플래시 게이머를 사용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쉬운 다운로드일 뿐이고 컴퓨터에도 포함시켜야 한다.

그리고 그것들은 안전하다! 과거에 언급했듯이, 긴장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는 온라인에서 가장 좋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어떤 더 좋은 방법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가 하는 것이다. 재미있는 게임을 하는 것보다. 이 웃음-분 게임은 당신을 웃음으로 아우성칠 수 있는 훌륭한 시나리오에 처하게 할 것이다.

사슴 사냥 게임의 사슴은 모두 똑같을 것이라고 믿을지 모르지만, 현실은 그들이 항상 게임에 다른 종류의 사슴이 있다는 것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사슴의 다른 종류의 습관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

이것은 엄마와 아빠가 이 비디오 게임을 통해 그들의 아이들이 이 비디오 게임을 하기를 원하는 이유들 중 하나이다. 아이들은 전형적으로 다른 종류의 사슴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것이다. 에르

위에서 논의한 모든 게임들은 사실 괜찮은 개인 승리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만약 당신이 다른 대안들을 탐구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가 본질적으로 협력을 포함하는 보드 비디오 게임의 유형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가족 구성원이 한 그룹으로 함께 일하도록 허용하는 비디오 게임을 가리킨다. 각각의 친척은 비디오 게임을 할 때 특정한 역할을 해야 할 것이고 이것은 큰 가족에게 정말 이상적이다. 만약 당신의 가구가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하기로 선택한다면 게임, 그러면 당신은 판데믹과 외교 게임을 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약간의 액션을 찾고 있지만, 약간의 줄거리와 결합한다면, 여러분을 위한 가장 좋은 게임은 경험으로 분류될 것이다. 이 비디오 게임은 여러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격렬한 싸움을 통해서든, 아니면 약간의 퍼즐을 통해서든, 여러분이 최고의 비디오 게임을 찾을 때, 여러분이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만들어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