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진들은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사진은 좌석에 있는 눈높이에서 가장 잘 매달린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연구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 강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 세계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사이에서 여러 다른 사람들 편백나무침대프레임 과 한꺼번에 의사소통을 할 책임이 있다.

당신은 주의를 유도하고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유체 및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일반적인 직사각형 방의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우아한 도자기와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하라. 주요 음영을 보완하는 색상에 사용할 때, 이러한 항목들은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만들어 방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더 환영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센트 조각과 아이디어가 있다.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방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씩 방 그리기 각 각 4피트마다 문과 창문을 배치하십시오. 당신은 문과 창문을 분리할 수 있다.

같은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배치가 어떻게 될지 다시 볼 수 있다.

전문가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하는 것은 실내 디자인에서 실수가 크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 보라. 상자 밖으로 생각해 보라.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의 이름을 붙이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데,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똑같은 집을 갖는 것은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과거의 디자인들 중 가장 좋은 것 중 일부를 전부 다시 만들지 않고 고려해야 한다.

다른 어떤 문제도 없이 방을 망칠 수 있다.

조화로운 디자인을 방해하는 산만함, 일상의 난장판,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를 둥지로 짓고 저장소에 내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이 어수선함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공간을 능률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모든 공간이 절약되고 현대적이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함께 선택해야 한다.

방 안을 무작위로 둘러 놓기보다는 주의하라.

청동 형상, 꽃병, 돌린 나무 물체, 조각 또는 다른 유형의 현대 미술과 같은 물체는 똑같이 쉽게 전시할 수 있다.

대부분의 조각들은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 위에, 또는 바닥에서조차 성공적으로 전시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큰 동물 조각품을 획득하면, 그것을 들어올린 표면에 놓는 것이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다.

바닥에는 훨씬 더 극적인 효과가 남을 것이다. 나는 네가 처음 그의 집에 들어갔을 때 너를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상을 가진 친구가 있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받고 내가 그것을 전혀 예상하지 못할 때 그것을 감시하는 것이 더 낫다고 느끼게 한다! 전문 컨설팅 – 몇 시간 정도 전문 컨설팅은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주고, 실수를 멈추고, 당신의 프로젝트를 더 잘 만들 수 있고, 컨설팅 없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더 잘 만들 수 있고, 잠재력이 있다.

많은 돈을 절약하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을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디자이너가 당신을 도왔을 때 최종적인 모습에는 차이가 있다.

그것은 당신보다 더 많은 것이고, 당신보다 덜하지 않으며, 당신이 훈련받지 않은 방식으로 잘 조정된다.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찾아보기 전에 밖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여러분의 장식 예산을 고려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찾으십시오. 여러분이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요 비용 변화 측면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보라.

당신이 그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 곳에서 아이디어를 복사하는 것은 괜찮다. 당신의 친구는 자연스럽게 훌륭한 디자이너가 아닐 수도 있지만, 만약 그녀가 HGTV를 충분히 본다면, 그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나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녀가 특별히 좋아하는 방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자유롭게 복사하고, 당신의 취향으로 대체할 수 있다.

집 장식 쇼를 보고, 잡지를 읽는다. 당신은 곧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곳에서 아이디어를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는 수정해서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