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에게 다음 관심사는 최종 제품이 여러분이 환상적이라고 느끼는 것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의 집에서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 여러분에게 다음 관심사는 최종 제품이 여러분의 집에서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라는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색깔, 좋아, 개성의 반영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과 매우 일치한다면, 디자이너는 성공한다.

이 모든 것을 사랑한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을 얻는 것은 내 귀에 닿는 음악이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새로운 방, 집, 사무실에서 사는 것이 너무 흥분된다!또 한 가지는, 그것은 또한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새로운 디자인을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자랑하는 것은 항상 훌륭하고 여러분은 그들이 그것을 사랑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해 몇 가지 연구를 시작했는데,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이라면 여러분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되어 방을 더 작게 매트시공 보이게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가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가져가고 있다.

공간을 넓히면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일단 방을 칠하고 가구를 제자리에 놓으면, 벽에서 시작할 시간이다. 이곳은 당신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곳이다. 가족 사진만 걸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더 세련된 것을 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미술이나 복제품을 위해 쇼핑하고 싶을 것이다. 추상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있고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에 달려있다.

화분이나 램프 등 액세서리를 선택해 방의 외관을 높이는 것이지 채우는 것이 아니다!방을 디자인할 때 가구, 억양 조각, 액세서리를 개인적인 취향의 반영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좋아하는 어떤 조각들을 전시해야 한다면, 그것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표면은 아니다.

베이지는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는 중립 중 하나이지만, 이것은 베이지가 실내 디자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아니다. 사실, 여러분은 베이지 자체가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갈색은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은 특히 유행하고 있다.

비록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현재 확실히 나와 있다.

디자인의 종종 간과되는 부분은 방의 음향이다. 만약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특정 재료는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디자이너는 프로젝트 범위를 평가하고 프로젝트에 투입되어야 하는 총 시간을 추정할 것이다. 프로젝트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그들이 사용하는 다른 방법들도 있다.

그러니 당신이 약속하기 전에 그들과 함께 확인하라.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부분은 방의 음향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실내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은 집을 다시 꾸미는 것과 같다. 특히 실내 디자인에 경험이 없다면 꽤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당신이 전문가에 의해 할 수 있지만, 당신과 마찬가지로 경험이 없는 일반 개인들도 약간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다.

물론, 당신은 도중에 약간의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혼자서 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하기 위해 창문을 다루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

올바른 커튼 선택을 사용하여 생활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고, 실내 디자인의 외관을 표시하고 향상시키는 올바른 윈도우 트리트먼트도 있다.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적절한 커튼 중 하나는 순전한 커튼이다. 그들은 공기와 빛이 당신의 방에서 순환을 더 잘 유지할 수 있도록 여과할 수 있도록 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연구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될 수 있다.

컬러 스킴 – 옷장을 확인하여 색상 구성표를 확인하십시오. 좋아하는 색상, 모양, 패턴 및 스타일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이크업 색상은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색상 구성표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인테리어 디자인도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상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객실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동시에 가구 품목의 배치뿐만 아니라 배치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