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3년부터 1만 명이 넘는 대학생과 5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을 전에 다니던 시장 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1973년 이래로 저는 10,000명이 넘는 대학생들과 5,000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불행히도 그럴 수 없는 소수의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저는 많은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게으름, 목표와 관련된 것, 집중력, 미성숙함, 그리고 그냥 일반적인 일을 망치고 있습니다.성공적인 모리슨을 얻기 위한 나이와 목적의 적용 존 웨인은 용기가 두려웠다고 선언했지만, 어쨌든 그것을 하는 것은 성공한 사람들이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낭비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목적 없는 사람들의 삶을 통해 자신을 끌고 가는 사람들이다.대학 교육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아주 많은 선택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재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꽤 많은 재정적인 지원에서, 당신이 졸업 후 6개월까지 어떤 것도 갚기 시작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당신이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어떠한 이자도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엄청난 것을 주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닌 계정 소유자를 통해 통제되는 계획의 이익 대부분의 부모들은 이 기능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보통 어린 아이들이 돈을 인출하고 대학 등록금을 받지 않는 데 그것을 이용할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 때문이다.리스크가 적은 투자입니다. 선불 대학 계획은 국가가 처리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실제로 정부에 의해 보장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투자한 돈이 이윤을 창출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투자한 돈이 지금으로부터 몇 년 후 등록금에 걸맞게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투자 박람회의 훨씬 더 나은 다른 안전한 투자 기회들 예를 들면 유출 증명서.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All The Presidents Men에 나오는 할 홀브룩스의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개인은 오로지 자신의 돈을 가장 많이 쓰는 직책에 근거해서 일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처럼, 일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처럼, 당신은 또한 후회할 수 있는 오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탁월함을 갖기 쉽지 않을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합리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만큼 충분히 다른 것을 필요로 한다.

선불 교육 대학 비용 계획 및 다른 교육 대학 비용 계획 선택 이 계획들은 증가하는 비용에 대처하기 위해 당신이 만들 수 있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당신은 지금 어떤 대학을 먼저 선택하기 위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들에 의해 관리되기 때문에, 코트는 오직 선택만 허용됩니다.그의 등록금 계획이 나타내는 그 주 내의 어느 공립 대학으로부터도 알 수 있다.

그러나, 그가 다른 주 또는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을 방문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요약: 모든 학생들이 같지 않고, 대학에 가는 많은 학생들이 결코 끝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마도 정말로 고객들에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준비가 되어있거나, 이 사람들은 불타버렸거나, 단지 나쁜 분야를 선택해서 요즘 대학 등록금이 비싼 것을 확인하려고 한다.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 데 보통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그리고 특히 새로운 경험을 계속 시도하고 찾아내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 는 것이 당신만의 즐거운 것보다 당신의 돈을 더 선호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추측할 것이고 그것은 이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입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큰 필요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좋은 교육 없이 여성의 주기를 파괴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것입니다.그들은 장학금과 1만불까지 그들의 가족 외에도 더 나은 그들 자신을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준다.그것은 인터넷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당신의 교육과정에서의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당신은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학교를 왕복하는 것을 운전한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측면은 집에서 땀을 흘리는 사람들의 편안함을 배우기 위해 다니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모든 것을 강조할 필요는 없다. 대신, 제시간에 수업시간에 7개씩, 늦잠을 자고, 더 높이 일어나면 집중하세요. 또한 당신은 편리한 식사, 육아, 가스요금을 위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매달 인터넷 요금을 내는 것은 당신의 대학 과외를 위한 작은 가격입니다.이 계획은 십대들이 아닌 특정한 계정 소유자를 지배했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이 기능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보통 이 계좌가 돈을 인출하고 대학 등록금을 받지 않는 데 사용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전국의 많은 지역 대학들에서 학생들은 그들의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단지 나타났다 사라집니다. 그들은 몇 학기나 2 학기에 그들은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나가서 몇 년 동안 일한 후에, 그리고 단지 이 사람들은 적절한 교육, 훈련 그리고 기술, 그리고 몇몇 사람들 없이 어디에서든지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듣습니다. 그들이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이 되면 학교로 돌아온다. 당신은 10년후반까지 자신을 늦출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시간 동안 거의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낮은 일자리와 막다른 일자리에서 고군분투하게 만드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