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볼 때 사람들에게 제공할 필요성

이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필요성은 당신이 여기에 구축하기 위해 팔로워들이며,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많은 작은 회사들에 대해 웹사이트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기 때문에,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가이드라인을 결정하는가? 당신은 자유롭게 놓을 수 없다. 당신이 거기서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하거나,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와 함께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고, 그것을 빼앗을 사람이 아무도 없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하다가 두어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 행동을 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성취하기 위해 무엇을 얻고 있는지에 대한 목적과 함께 계획을 세우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이메일로 블로그를 하기 위해 이해 당사자들이 매우 실현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어야 한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한 의견 오피가이드 을 확실히 들어야 한다.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당신이 마케팅을 할 수 있을 때쯤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 북에 게시하는 것이 포함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 북 페이지를 조사하기 위해 떠난다면, 응답하라.

소셜 웹사이트를 부수는 것 여러분의 더미를 위해 이것은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소셜 네트워킹 에티켓의 법칙을 따르는 대신에, 당신의 정규직으로 다시 돌아오게 하고 웹 2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릴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쉽게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대개 판매할 이미지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준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정말 사람들이 주변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세요. 바로 그 파티에서 해야 할 것처럼 생각해 보세요, 지금 당장 사람들과 연결되시겠습니까?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유명하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단지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할 것이다. 5 – 당신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 웹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당신은 모든 유용성을 짜낼 수 있다.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링크드인(프로프) 프로페셔널),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 2011년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GM(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얼마 전에 공개된 그들은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에 묶일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고 발표했다.

연휴는 분명 연중 큰 기간일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는 것은 피하라. 새로운 이론을 이해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당신의 필요를 증명하는 총에 고정하여 사용하고 또한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일년 내내 다른 명절 행사에 대한 접근법을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 중 하나는, 개인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활동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sns 마케팅이다. 각 활동에 대해 최대한 자신을 헌신하거나 사람이 시작해야 할 프로젝트에 대해 할 수 있는 한 많은 활동에 익숙해지도록 마케팅 상태를 작동시키는 부분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그것을 활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집에 머물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 절대 아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많은 자유를 기대하는 사람이라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사업에서 더 중요할 수 있다.

구글+에서 최고를 획득하는 것은, 당신은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그것은 몇몇 선택된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억양 조각은 구글의 중심 부분이고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YouTube는 마케팅을 촉진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은 주기적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