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는 또 다른 고무적인 축구 영화이다

루디는 또 다른 고무적인 축구 영화다. 이 영화에서는 션 애스틴이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을 연주하기 전에 출연한다.

애스틴은 루디 역을 맡았는데, 루디는 노틀담에서 축구를 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고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다.

그는 너무 작고, 그의 성적은 대학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그러나 루디는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축구 내기를 시작하려면 돈을 모아야 한다.

축구에 사용하고 싶은 금액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하지만, 당신의 여분의 돈만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하다. 그러나 당신의 일상 생활비를 두 배로 늘리기 위해 써야 할 돈을 사용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편안하고 모든 돈이 책 제작자들이 보통 받아들이는 내기에 걸려 있기 때문에 이기기 위한 어떤 압력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일상 생활비를 위해 써야 할 돈을 사용하지 말라. 초보자만큼 축구는 1달러도 안 되는데, 당신은 당신이 편하게 느끼는 금액만 내기해야 한다

상자를 여러 상자에 올려놓고 상자에서 내려 땅에 떨어질 때마다 에너지가 저장되는데, 그 에너지는 빠른 사전 스트레치 때문에 다음 상자로 되돌아간다.

새해에 축구를 보는 것은 가족들이 집에 와서 축구 경기를 보며 유대감을 갖고, 좋은 것이 넘쳐나는 스포츠 선물 바구니에서 축구 음식을 먹고, 친구들이 텔레비전 주변에서 축제를 위해 모이는 전통이다.

축구는 힘든 스포츠로 여겨진다. 그들은 보통 크고 강한 사람들이며, 그들은 스포츠의 성격 때문에야 한다.

만약 큰 남자가 당신을 상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저항할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빠르고, 나중에 일어나서 다시 할 수 있을 만큼 강해야 한다.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대부분의 팀들은 일주일에 한 경기만 하고 나머지 한 주를 사용하여 이것을 회복해야 한다.

예를 들어, 팀이 일주일에 몇 경기씩 경기를 할 수 있는 야구, 때로는 같은 날 두 경기(이중 헤더라고 함)까지 할 수 있는 야구.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이것을 해라. 이것은 여러분이 자격조차 없는 학교에 가려고 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이 과정 내내 더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축구는 전 세계 340억 명의 팬을 가진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다. 때때로 축구 점수는 확인하기 어렵다.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점수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어떻게, 번역에서 길을 잃지 않고 축구 점수를 추적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해결책이 있다.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 TV 또는 라디오 방송국의 점수를 볼 수 있다.

많은 휴대폰이 웹 브라우징 시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축구를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의 장비에서 나온 라이브 점수도

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으로 들어가라. 경기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이력서에 추가하라. 만약 코치들이 이미 당신을 모집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현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시즌 동안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보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계속 머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대부분의 대학들은 낮은 모집 예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직접 축구 프로그램과의 접촉을 초기화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쉽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비용 효율적) 그들이 당신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이제 빠른 저 작은 남자를 보자. 그는 365번만 쪼그리고 앉는다. 하지만, 그는 180 헤스의 몸무게가 그의 몸무게의 두 배를 사용한다.

바에서의 몸무게 면에서 큰 남자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는 큰 남자보다 체중과 관련하여 더 많은 체중을 들어올린다.

셔츠에 자랑스럽게 새겨진 좋아하는 팀의 로고가 새겨진 축구 셔츠를 입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패션 명세서가 되었다. 그러나 이 축구 셔츠들이 단순한 디자인과 색상을 가지고 있었던 시절이 있었다. 그것의 인기로, 클럽 주인들은 화려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나왔다.

이 패션 성명서는 수년 동안 계속되어 왔다. 이것은 특정 팀의 진정한 광신자인 사람들이 있고 그들이 지지하는 팀을 세상에 보여주기 위해 어떤 것이든 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비록 축구 스카프를 두르는 것이 대부분 광신적인 표현이지만, 축구 스카프를 두는 것이 겨울 시즌에 그러한 의류 제품이 안전사이트 정말로 유용하다는 것은 그들의 팀 색깔이 있는 축구 스카프를 입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아이들이 대학 축구를 하지 않는 이유는 그들이 그들에게 어떤 수준의 대학 축구가 옳은지 모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1부 리그를 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1부 리그를 할 수 있는 재능, 기술, 신체적 크기나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2부 리그와 3부 리그(NAIA 1부 리그와 2부 리그 포함)에서 하는 훌륭한 축구가 있다.

그것이 당신에게 맞는 대답이라면 몇몇 작은 학교들을 목표로 삼아라.

여기서 핵심은 엉덩이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