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돈으로 부동산 가치가 높아졌고, 현실(게다가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돈으로 부동산 가치가 창출되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래서 2010년 또는 그 이후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 모두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 의왕역스마트시티 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세무조사, 증거물, 도매를 통해 시작해야 합니다.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저는 각 틈새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하냐고 묻는거야?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지 매매나 매수, 보유하는 것 대신에, 전체 매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밖의 많은 다른 변화들 또한 이러한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전통적인 매수나 매수나 매수보다 투자 수익이 빠른 경향이 있으며, 때로는 당신이 자신의 자본을 깎아내리거나 심지어 대출을 받도록 요구하지도 않을 것이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을 조정한다면 습관,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조정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좋은 방법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이 당신을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233B 회사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로 되돌아갈 것이 없을 것이다. 항상 계획 B가 있어야 한다.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ROI 투자 수익을 고려하고 싶다. 당신의 수익은 무엇인가? 현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나요?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부동산 투자를 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와 대리인이 제안하는 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제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또한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미 많은 거래를 하고 성공을 거두었고 실패를 한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도록 노력하라. 실패의 가능성 또한 그가 오래 달리기 전에 무장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또 다른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들이 되는 것이 당신이 어떤 시장에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꽤 안정된 시장에 있다.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경험했던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내가 약간 하향 추세를 알아차렸지만 많이 알지 못했다. 주택 구매자 신용이 처음 끝났을 때 우리는 조금 더 하락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이전 및 임대라고 합니다. 기존 주택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여 다시 사는 곳입니다.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이점이 나타나 현금 흐름이 더 많습니다.이 시나리오의 도전 과제는 오늘날 두 가지 대출을 모두 받을 자격이 있거나 현재 주택의 지분 20% 이상을 가져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부 주택을 구입하고 중지하는 경우 구매 & 덤프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옛날 거에 대한 대가

시간을 내어 둘러보면 부동산의 측면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더 적절한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