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쑥하게 탈의실로 걸어 들어갔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내 키트를 착용하지 않고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는 것처럼 느껴지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쑥하게 탈의실로 걸어 들어갔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축구화와 같은 모든 축구 장비를 지원하고 도덕적으로나 재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그들의 아이들을 축구 훈련에 등록한다.

만약 당신이 평균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부모들 중 한 명이라면 괜찮다. 어떤 피드백에 따르면, 좋은 축구 훈련은 싸지 않다. 여기 예산에 있는 부모들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기본적인 학습과 en을 위해 소비할 필요가 없도록 약간의 팁, 훈련 일과, 훈련, 훈련 등이 있다.

나중에 중간 수준과 고급 수준으로 돌려라. 이것은 당신이 돈을 절약하고 심지어 우리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모든 지역에 팀이 있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적어도 4년 동안 팀에서 뛰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그렇게 많은 클래식 게임과 언짢음을 주었을까? 다른 어떤 스포츠가 모든 팀들이 대부분 평등하게 시작하고 팀이 마법의 무패의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하는가? 어떤 스포츠가 그렇게 많은 지역 먹튀폴리스 전설을 만들어냈을까?

2012년 축구에 영입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이나 고등학교 코치에게 기대하지 마라. 코치들에게 맞는 축구 수준에서 대학 코치들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자신의 채용을 장악하도록 하라. 코치들은 선수들이 필요하고 그들이 그들이 경쟁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기꺼이 당신의 소식을 들을 것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앞으로 더 많은 경기에서 이길 것이다.

콜트 맥코이: 1 TD와 0 INT 맥코이로 205야드에 18/31은 NFL에서 성공할 IT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불행하게도 그는 아직 판타지 축구 무기가 될 수 있는 숫자를 가지고 있지 않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위험하게 들리지만, 현실은 높은 평판이 낮은 평판보다 더 많은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 매우 무거워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복식과 3중 세트까지 작업하라.

모든 스포츠는 스카프와 모자와 같은 것을 착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일부 팬들은 재미있는 의상을 만들기도 한다.

당신이 원하는 타입은 가볍고 부드러워서 짜증을 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포츠 장비 면에서 최고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들이 있다.

오히려 길모퉁이에서 판매되는 스카프와는 반대로 그런 브랜드를 선택한다.

각 학교에 설문지 작성: 학교 축구 웹사이트에서 이 설문지를 자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지 못한다면, 축구부에 전화를 걸어 어떻게 한 가지를 채울 수 있는지 물어본다. 축구 팬들은 NFL 플레이오프를 보느라 바빴다. 슈퍼볼 경기는 2월 7일일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축구팬이라면, 당신은 그가 경기를 보기 위해 파티를 조직하는 것을 도울지도 모른다. 어떤 여성들은 자신을 축구 미망인이라고 부르고 외로움을 느끼는 동안 외로움을 느낀다. 그들의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경기를 보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축구 시즌. 하지만 만약 당신이 팬이 아니고 당신이 직접 경기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선수들이 어떻게 줄을 서고 어떻게 점수가 매겨지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게임의 규칙에 대해 읽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와 경기를 볼 수 있고 유대감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에게 경기, 생일, 또는 다른 선물 행사 동안 간식 즐거움을 위한 축구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이 기사는 약간의 축구 선물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조시 프리먼: 241야드에 2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지고 18/24 나는 내가 천천히 돌아다녔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마침내 조시 프리먼이 모든 판타지 축구 리그에서 시작할 가치가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 아이는 이번 시즌에 환상적인 발전을 했고 그는 이 리그에서 QB로서 매우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

비록 여러분이 축구 장학금을 받지 못한다고 해도, 성적과 시험 점수가 좋을수록, 여러분이 대학을 졸업하는 것을 돕기 위해 어떤 종류의 학문적 장학금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정도 더 강해질 수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폭발적인 출발을 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

이것은 그들이 출발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운동장에서 뛰면 발이 약 1초 동안 땅에 닿을 뿐이지만, 자발적인 근육 수축을 위해서는 몸을 움직이는데 6초가 걸릴 수 있다!그 수치들이 여러분에게 좋은 징조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수학 천재가 될 필요는 없다.

선수들이 보상을 좀 받나요? 그래, 그들은 무료 교육을 받는다. 최근에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꽤 많은 돈이다. 모든 선수들은 축구를 하는 로맨틱한 관점을 가지고 있고, 진정으로 그 게임을 좋아하는가? 물론 많은 선수들이 단순히 그것을 사업으로 보고, NCAA가 대학 축구의 큰 사업에서 그들을 교환 가능한 부분처럼 사용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대학 축구에는 너무 많은 좋은 선수들과 좋은 이야기들이 있고, 좋은 선수들은 나쁜 것들보다 더 크다.

그리고, 가운데를 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