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탐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탐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은퇴 기간 동안 또는 그 이상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임대 생활 공간 이것은 안전한 출발 방법이 될 수 있다.

즉석에서 심각한 재정적인 상황에서만 숙제를 하고 구매를 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큰 보상을 위해 꽤 오래 기다려야 할 것이다. 세입자를 갖는 것과 같은 사람?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고객에게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요소 목록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부문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부동산 투자를 진정으로 포함하는 이유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매수로 인해 유동성이 부족하여 많은 비용이 들 수 있고, 오랫동안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도박을 하지 않고 돈을 투자하는 훌륭한 방법이었습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을 사용하여 자신의 재정적 지렛대가 있는 이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존재한다.

만약 당신이 재산을 창출하는 수입에 동의한다면, 항상 적절한 추상화를 탐구하도록 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있어서, 그들은 이미 그것을 겪었고, 나는 부동산과 관련된 위험이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한 내내 만들어진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수행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 그것이 정말로 위험한지, 그렇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왜 거의 매일 모든 좋은 거래를 하는가? 모든 것이 초등학교가 되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해 당신의 시장 얼음을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는 시험에 직면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18가족의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화할 때, 더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즉, 당신은 가족에게 헌신할 시간과 자유가 더 많다는 뜻이다. 그때 내가 알고 있는 것을,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내가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그 대답은 “산업이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두통이 꽤 발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은 전반적인 금융 위험을 덜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일반적으로 주요 뉴스 방송국의 기밀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이다. 그들의 기밀 섹션은 온라인이다. 당신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으로 판매자가 동기부여를 받은 키워드의 예만을 불러서 광고를 검색하고 싶다. 당신의 개인적인 것에 대해 생각해보고 그것을 사용하라.

부동산에 투자할 사람은 금리가 낮고 엄청난 범위의 부동산을 발견하기 전에 결코 더 나아진 적이 없다.

일단 당신이 가장 좋은 다양한 투자나 투자 형태를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동산 투자 과정을 일광경보이리스오션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광고의 한 조각을 꺼내라.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도구들 각각이 포함된 계획을 세워라.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당신이 파산해서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아렌트 가치를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다시 싸우기 위해 다시 발전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수용하고 있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창문에 두기로 결정했다. 그에게

당신의 집에서 당신은 아마도 부동산 경력을 쌓을 것이고, 당신이 현실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가장 유익한 태도를 결합할 때, 더 큰 투자를 얻고 더 나은 금전적 거래를 받기 위한 소질을 얻었을 때, 또 다른 것은 행동을 취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점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당신이 보는 개인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전략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이라는 것이다. 조직(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이 당신을 규칙적으로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구축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감, 스트레스, 성취감을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