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게시물을 세우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일부 개인은 한두 개의 게시물을 설정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가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똑바로 광고하지 않는 경우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는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고객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기회를 활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헌신적인 고객을 제휴사로 만드는 좋은 아이디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좋은 판매를 천 번으로 바꿀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도 향상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도 증가한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사업을 처리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일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서비스, 사이트 또는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퍼센트와 제품의 가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당신이 직접 아이템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입력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당신은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우려를 가질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지원,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오피가이드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라. 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계열사 마케팅은 계열사를 통한 마케팅을 제안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계열사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계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달라지는 연구 결과에 따라 몇 가지 다양한 측면을 살펴볼 수 있다.

이 중 몇 가지에는 경쟁자 수준, 국제 및 월별 검색이 포함되며, PPC를 하고 있다면, 각 클릭당 PPC 또는 클릭당 지불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가에 따라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 요인은 대개 실행하도록 선택된다. 유기농 검색으로 프로젝트는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

고객에게 충성스러운 소비자들에게 계열사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고객에게 좋은 판매를 1,000개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라. 고객을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을 당신의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도 증가한다.

백금 팁!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는 대안이 될 것이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완전히 가입할 수 있다.

현금을 벌려면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데 매달려야 한다.

하지만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하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많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품목에 등록하는 것이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밖에 없다. 단점은 광고비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뛰어들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 채 어떤 조사를 하지 않고 어떤 품목을 홍보하기 위해 뛰어드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