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중에 일반적으로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집중해야 함

프로그램 중에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훈련 시간을 연장시키고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같은 간단한 체중 운동뿐만 아니라 당신의 핵심을 절반도 참여시키지 않는다.

그래서 없애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첫째, 위에서 말한 독소 내의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담배연기에 걸리거나, 가공식품을 덜 먹고,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스스로 바르는지에 대한 인식을 심어라.

나의 오프닝 단락에서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당 마사지 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가? 나는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을 할 때 그것을 직접 볼 수 있다고 말했지만, 당신의 이타적인 몸을 재검토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 당신은 그것을 집단적으로 상상력으로 볼 수 있다.

체중을 사고 대처해야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꽤 비싸지는 않지만, 그들은 공간을 차지하고, 보통 먼지를 모으고, 잘못 고용되고, 더 날씬하고, 더 나은 모양의 심각한 달리기 부상을 입는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 깨끗해집니다 –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모든 기간을 일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너무 많은 독소가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그리고 지금 세계는, 와, 여러분이 가는 곳마다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 면역력을 낮추는 독소들,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독소들.

식품농약이 아닌 다른 종류의 식품으로 좋은 것 가공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첨가제, 식품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알코올과 와인도 황산염을 가지고 있다.

이들 각각은 오염물질이다.

손바닥을 항상 아래로 유지하면 지배와 공격의 징후가 사라진다. 이런 것들을 계속 유지하려면 언제 시간이 촉박한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할 것이다.

의사들은 계속해서 당신에게 어린 아이에게 올바른 영양분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했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기들이 계속 자라도록 요구하는 모든 것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질병과 싸울 수 있는 능력을 생산하는 어머니 우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게다가 당신이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기를 위해 하고 있는 어떤 것 외에도, 그물에서도 더 나은 몸을 향해 일하고 있다.

아이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우유를 생산하는 것만으로 하루 500칼로리만큼 신체 전체가 화상을 입어야 한다.

우유만 만드는 여분의 칼로리를 자동적으로 섭취함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우고 여전히 당신의 아이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야 할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다.

사실, 많은 신체 제작자들이 여러분에게 영양, 사람이 체육관 밖에서 하는 훈련뿐만 아니라 헬스클럽 안에서 하는 훈련보다 더 어렵다고 충고할 것이다.

심장 운동 후에는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당신의 위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근육을 더 많이 늘이고 긴장을 풀기 위한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능숙하게

너무 빨리 움직이는 법, 긴장한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고, 몸을 조절할 수 있고, 느린 몸의 움직임이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분의 몸의 움직임을 늦춰야 한다.

여러분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이 여러분이 이해하는 것 이상으로 여러분의 훈련에 영향을 미친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훌륭한 훈련 시간을 위해 여러분의 에너지를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수리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어떤 기분인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신체 마사지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의지와 함께 샤워를 하고, 깨끗하고, 편안하게 해야 한다.

나는 초기에 함께 멋진 긴 뜨거운 샤워나 관능적인 목욕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것은 근육이 긴장을 풀고 깨끗하고 준비되도록 도울 것이다.

과거의 과거처럼, 그것은 특정 사람의 신체 부위를 감싸는 얇은 천, 시트 또는 담요 층을 사용한다.

신체와 관련된 흡수 및 압착 과정 사이의 조합은 훌륭한 피부 결과에 기여한다.

그러나, 고객은 그러한 치료를 제공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완료했다.

그래서, 여러분이 오늘 약간 기분이 언짢을 때, 여러분의 몸에 최상의 팁을 요청하라. 아마도 여러분은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내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러므로 그 동안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다른 것이 필요할 것이다.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의 몸은 개인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