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WP는 블랙베리와 다른 모바일 핸드셋으로 구성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일부 새로운 앱의 제작을 생각하고 있다.

아이폰의 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WP는 블랙베리와 다른 모바일 핸드셋으로 구성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일부 새로운 앱의 제작을 생각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구글 어드센스로 구성된 HTML 코드를 블로그에 포함시키는 것과 같은 모든 단어 표현 요소를 구성하여 수익을 올리는 등 여러분이 사용하는 노력은 가치가 있다.

자신의 영역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또 다른 실질적인 이점은 블로그 사이트를 완전히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 플랫폼을 통해 블로그를 완전히 자유롭게 할 수 있다면, 블로그는 통지 없이 지워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블로그에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했다면, 이것은 가슴 아픈 일이다.

2015년 WordPress Akismet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99925%의 정밀도로 50억 개 이상의 스팸을 캡처한 결과 Akismet은 정확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스팸이 정말 똑똑하기 때문에 현재 통과되고 있는 새로운 종류의 스팸이 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코멘트를 복사하기 시작하고 무료 링크를 얻기 위해 참조된 URL을 변경하기 시작한다.

스팸메일은 개인에게 적절한 코멘트를 입력하고 남기는 것과 마찬가지로 지불한다.

그 안에 링크를 넣어 스팸메일을 보내라. 가장 전형적인 것은 스팸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이 친절한 말과 칭찬을 남기고 웹디자이너가 호의적인 발언으로 우쭐해 하기 때문에 메시지를 승인하도록 하는 것이다.

실제로는, 나는 당신이 거의 끝나갈 뻔했지만, 긴 하루였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구글 사이트맵을 생산하기만 하면 당신은 2일째로 끝난다!그런데 오늘 아주 좋은 일, 나는 네가 정말 기쁘다.

블로깅에 대해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빠르게 이것이 어떤 개발자도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 없이 웹에서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타이핑과 클릭과 BAM뿐이었다!여러분의 메시지는 세상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자주 혹은 적게 할 수 있다.

포인터 – 구매하기 전에 선택한 비즈니스 지원 파일을 읽어보십시오. WordPress 설정 찾기 –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으로 WordPress를 설치할지 확인하십시오. 단점은 WordPress 닷컴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향상에만 국한되며, 전체 사이트가 다운되면 블로그도 금지된다는 것이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하고 그 후 New Installation을 클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많은 도메인을 호스트하고 있다면, FANTASTICO는 양식을 열고 어떤 도메인을 입력하면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할 것이다(FANTASTICO는 당신이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정할 것이다!

워드프레스가 결국 인기를 끌게 된 요인들 중 하나는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추측을 빼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제 SEO에서도 추측을 꺼내기 시작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스타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된 테마를 찾고 트리거하십시오. 더 오래된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토론 및 스타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활성화할 수 있다.

보안은 WordPress의 점점 더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 총판업체 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국토 안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 회사, 해군, 국가 정찰국, 지구 공간 정보 회사 및 국방 정보 회사를 포함하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연방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기어다니며 자연스럽게 RSS 피드로 구성됩니다. 추가적인 문제는 Google이 검색 결과 페이지에 원래 게시물 링크를 통해 RSS URL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경우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2일째에 돌아온 걸 환영해!요전 날 인터넷 기업가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개발하고 필요한 플러그를 설치해야 할 때 – 블로그 사이트 SEO와 다른 번거로운 기능에 도움이 될 것이다.

Jakob 블로그 로드를 빠르게 만들기 위해, 나는 헤더나 바닥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선택했다; 그리고 디자인이 본질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가진 기본 워드프레스 스타일이 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만 하면 된다. 현실에서, 나는 단지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를 생성하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개발해야 했다. 블로그 페이지는 어두운 파란색 * 바디 * 배경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