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는 독립형 시스템이다

워드프레스는 독립형 시스템이다. 즉,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훨씬 적게 배우기 위해 FrontPage나 Dreamweaver의 사본을 얻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단 설치하면,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심지어 당신이 비교할 수 있는 어떤 방식으로든 관리자 페이지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새로운 게시물과 기사를 게시한다.

또한 HTML의 귀중한 경험은 필요하지 않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직접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를 방문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설치된 전체 테마를 확인하고 활성화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프레젠테이션 및 테마로 활성화하여 설치된 테마 찾기를 활성화할 수 있음

제목과 기사 검색 엔진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하면 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귀중한 콘텐츠를 작성한 공로를 인정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가 방금 제작한 페이지에 맞게 게시물과 보상된 검색 엔진 트래픽을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을 제공하는 것

처음에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템플릿 중 일부는 신문 레이아웃이라고 한다.

이 템플릿은 끝내기 조금 더 어렵고, 기본 룩을 완전히 숙달하고 워드프레스의 태그 기능을 시도하면 조금 더 깨닫기 어렵다.

하지만, 여러분이 원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블로그 사이트에 구글 어드센스를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 하나하나를 구성하여 약간의 이익을 얻기 위해 소비하는 번거로움은 가치가 있다.

그래서 그것을 시작하고 내 자신의 블로그를 설정하기 위해 내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방해하지는 않았지만, 내가 이 조건에서 발견한 것은 아마도 내 블로그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패키지일 것이다. 워드프레소그의 남자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빠르고 간단한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해 무료로 지원한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향상을 사용 토토총판 징역 하는 것에 제한되고, 천국은, 만약 모든 사이트가 다운된다면, 당신의 블로그 페이지도 금지된다. 다른 선택은 결국 워드프레스로부터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당신 자신의 것으로 설치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직접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주최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포함된 다양한 플러그인을 결정할 수 있고, 당신은 완전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개인 블로그에 있는 모든 파일 대안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는 사람

블로거 블로그의 재판매는 구글이 엄격히 허용하지 않지만, 워드프레스 온라인 사이트에 관한 한 상황은 다르다. 워드프레스 자체 주최 블로그도 재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블로거들은 워드프레스 웹을 다시 팔아 돈을 벌 수 있다.

나는 같은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슬라이스를 만들어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이름을 바꾸었는데, 각각 Kubrickfooterjpg는 760px X 63px이고 kubrickbgwide는 760px X 40px이다.

워드프레스는 온라인에서 활발하고 열정적인 기여 개발자를 보유하고 있다.

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빈번하고, 버그가 정기적으로 고정되고, 소프트웨어가 성숙하며, 요청된 기능이 실제로 제품에 추가된다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커뮤니티는 워드프레스가 이런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방법의 특정한 유형인 좋은 이유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인터넷 웹사이트에 속한 1%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가 사용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개선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문제에 부딪히거나 당신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더 복잡한 것을 수행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이용 가능한 모든 워드프레스 포럼과 지역사회를 거치고 당신의 많은 두려움에 대한 해답을 찾는다. 아마도, 몇몇 워드프레스 사용자들이 당신과 같은 문제에 부딪히고 있다.

아니면 현재 회피하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기꺼이 도울 것이다.

나쁜 점은 워드프레스 닷컴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다는 겁니다.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개선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만 국한되어 있고, 만약 전체 사이트가 다운된다면, 여러분의 웹페이지도 마찬가지 입니다

WordPress는 우수한 사용자 관리, 여러 수준의 액세스를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입니다. 예를 들어, 저자는 기사를 쓸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기사를 게시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포럼의 형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저자가 블로그를 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합니다. 때로는 회원 사이트를 설정하고 개발자를 고용합니다. WordPress 내장된 사용자 등록 기능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 플랫폼 안에 있는 사용자 지정 404 페이지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큰 놀라움을 느낄지도 모른다. 특히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빈티지 사이트가 있다면, 그것은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