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에서 기업들이 발행한다.

방어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에서 기업들이 발행한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주다.

어쨌든, 수십억 달러는 세계 금융 시스템의 헤지펀드, 기관투자자, 그리고 큰 개들에 의해 매일 투자된다. 이것은 금융 시장을 특히 매우 불안정하게 만들었다. 시장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언제든지 방향을 바꿀 수 있다.

그러므로 실수로부터 배우고, 한 번만 우회전을 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한 번 돌면 이익이 생길 수도 있고, 조사를 한 다음 진행하는 것이 더 낫다고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이 성공적인 무역업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실수로부터 지속적으로 배워야 한다.

그래야만 당신은 모든 종류의 시장과 그들의 추세를 마스터할 수 있고, 주식 시장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경향 중 하나는 하락함으로써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이다. 항상 같은 구멍이나 함정에 빠져있는 것. 이것은 초보자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훨씬 앞서 있는 트레이더들에게만 국한된다.

어떻게든 상승하고 있는 주식을 찾아서 당신의 방향으로 갈 때 계속 더 많은 주식을 사는 것은 어떨까? 믿어줘, 그건 효과가 없어. 정부 자동차도 기억을 되살리는가? 브로드컴이나 시스코가 뭐 해 줄 일이라도 있나?

주식 거래에 사용되는 또 다른 주식 주문은 정지 명령으로, 특정 가격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주식을 팔거나 살 수 있다.

이것은 주식이 하락하기 시작하고 손실을 제한하려는 경우에 유용할 수 있다.

시스템이 정지 주문 가격에 도달하면 즉시 주식을 팔기 위해 시장 주문을 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진행 중인 가격이 무엇이든지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정지 가격과 실제 가격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또한 주식을 고르는 최고의 기술을 최대한 배워야 한다.

시장의 흐름에 관한 최신 뉴스와 항상 연락을 취해야 한다.

주식을 구입하고 투자하기 전에 주식의 실제 가치를 알아야 한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고,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일단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주식시장의 역사에서 그들이 투자 결정을 인도하기 위해 평균과 지수에 의존 선물대여계좌업체 하는 것에 대해 그렇게 위험한 것은 아니었다. 2010년에 128% 오른 S&P 500 지수에 대해 언급한 것은 거의 없다. 지수의 최고 주가가 1058% 상승했고 하위 실적자가 234% 하락했다. 만약 당신이 234%라면 어떤 회사의 이해관계자라도 당신이 현재 진행 중인 사업에서 방해하거나 발언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당신은 TATA STEEL의 이해관계자다. 그것은 당신이 라탄 타타에게 전화를 걸어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그에게 제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SEBI의 지침에 따라 권리를 가질 뿐이다.

만약 당신이 타이밍 서비스 거래 날짜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고려하고 생각할 것이다. “음, 나는 그것보다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이다. 사실, 당신은 할 수 없었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은 이 기사를 읽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 거래들을 고려하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왜 그들이 거기에 들어가지 않았을까? 시장이 저 위로 올라가고 있었다. 만약 그들이 더 일찍 들어왔더라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20-20병을 앓고 있거나, 아마도, 당신은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대신에 타임머신이나 수정 구슬을 빌려야 할 것이다.

주식시장은 기업 내 주식을 매수하여 매도하는 장소를 묘사하는 용어로, 기업은 새로운 장비의 자금 조달, 다른 기업 구매, 사업 확장, 신제품 및 서비스 등을 위해 주식을 발행한다.

이 주식을 매수하는 투자자들은 현재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만약 회사가 그들의 주식의 가격을 잘 올리지 못한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매도하는 가격이 당신이 지불한 것보다 더 비싸다면, 당신은 돈을 벌었다.

많은 것들이 사람들을 탐욕스럽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회사 내부자가 그들의 회사가 가격 인상을 예상하고 많은 금액으로 그 회사 주식을 살 수 있는 해에 기록적인 이익을 낼 것이라고 선언할 경우, 시장에서의 매수 증가는 가격을 상승시켜 불시세를 야기할 것이다.

주식은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양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름길은 처음에는 매력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은 내리막길로 내몰릴 수 있는 환상에 지나지 않는다. 따라서, 당신은 원칙과 함께 가지 못하는 투자 기법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금융 고문들이 시장의 변동을 예측하는 방법과 수단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제안을 하는 대신에 그들의 지식을 이용할 것이다.

시장은 강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