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도는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문제이다

전 세계적으로 도난은 중요한 문제다. 미국과 영국과 같은 나라들이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단지 전 세계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주택 침입의 양을 상상할 수 있다.

주택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경제적일 수 있고 당신의 안전을 위해 지출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금융 투자는 없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에 99달러에 설치될 수 있고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유지할 것이다.

미국에서는 도둑질이 15초마다 일어난다. 도난 비용은 주택 소유자에게 연간 평균 1700달러씩 발생한다.

종종 개인들은 나쁜 일이 일어날 때까지 경보 시스템을 고려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정이 실제로 위험에 처하면, 당신이 잃어버린 그 안전감을 다시 살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가족이 고장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특히, 당신의 위치에 있는 다른 집들이 적절한 절차를 이용한다면, 옆집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만큼 당신의 집은 즉시 나쁜 사람들에게 눈에 띄게 될 것이다. 결국, 나쁜 사 수원변호사 람들은 그 지역의 다른 집들과 비교해서 당신의 집을 판단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

만약 당신이 갇혀있지만 편리하게 위치한 여분의 필수품이 침입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한다면, 여분의 열쇠는 생명을 구하는 포니 바위, 문둥이, 문과 창문 선반, 화분, 그릴, 그리고 굴뚝의 재문이 도둑이 가장 먼저 보일 것이다. 여분의 비밀을 숨길 때 매우 상상력이 풍부하다. 만약 당신이 필요할 때 접근하기 편리하다면, 강도는 그것을 빠르게 발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여분의 필수품이 필요하다면, 신비롭게 사라지면 자물쇠가 즉시 바뀐다.

마지막으로, 제조자 지침에 따라 감시 보안 캠을 꽂아야 합니다.오른 치료에 대해 선택하여 번거로움이 없도록 전자 카메라를 PC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커뮤니티를 시작하거나 시계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쉽고 완전히 자유롭고, 집 보안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보안을 강화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잠시라도 문을 열어두고 가느냐? 당신의 일상과 그들이 당신의 집에 도둑을 초대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일상 관행을 결정적인 눈으로 바라보라.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항상 열쇠가 필요한 키 변형과 외부에서 열기 위해 결정적인 요소만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리 이웃이 없는 경우 레버 버전은 더 잘 활용될 수 있다.

어떻게 주택 보안 시스템이 당신을 강도와 비교하여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가? 이 시스템은 실제로 당신의 집을 공격하는 범죄자와 싸울 수는 없지만, 그것은 당신을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보호한다.

당신은 당신이 집에 없을 때 당신의 경보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면 도둑을 겁탈할 것이다. 만약 도둑이 당신의 경보를 두려워하지 않고 머무르기로 선택한다면, 경보 회사는 경찰에게 신호를 보낼 것이고 경찰은 곧 도착할 것이다.

이웃을 시작하거나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자유롭고 간단하며,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이웃의 보안도 강화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계하는 보안 표시를 찾으려고 한다.

그들은 개를 싫어하거나 CCTV 시스템을 제자리에 배치한다.

그들은 비디오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종종 단지 보안 표시만 있으면 된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어떤 종류의 컴퓨터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벽에 장착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콤팩트한 슬림 라인 케이스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간단한 보안 화면으로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전통적인 데스크탑 PC를 선택할 수 있다.

그러지 마, 나는 반복해서 양탄자 밑이나 화분에 여분의 비밀을 남기지 마. 오히려 네가 집에서 갇혀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옆집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비밀을 줘.

무료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비용은 당신이 주역 추적에 지불할 월별 수수료로 구성된다. 그러나 당신이 지불하는 현금의 양에는 수많은 대안이 있다.

가정 보안 경보를 설정하는 옵션은 주변 지역, 생활 방식, 생활(소유, 가정)에서 당신에게 필수적인 것, 보험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진다.

당연히, 집에 부적절한 시스템을 갖는 것은 당신에게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