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적인 회피보다 더 강한 오카포르

수비 회피보다 더 강한 오카포 그는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자주 하고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실제로 레인을 채우는 센터에서 기대되지 않고 NBA에서의 페이스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생산 유형이다. 그것은 리그 내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을 거의 포함하지 않는 것과 오카포스 운동주의가 그가 호넷에 대한 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2010-2011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쯤이면 23세가 될 것이다. 이 훈련 캠프는 아마도 NBA의 최고 유망주들에게 가장 성숙할 것이다. 그는 외부로부터의 탄탄한 스트로크, 특히 그의 상황에서 그의 토토커뮤니티 볼 핸들링과 드리블에서 만들어낼 힘은 개선되어야 한다.

래리 버드는 이기기 위해 모든 것을 맹렬히 했다. 그리고, 헤드는 당신의 내면을 보고 당신이 제거하려고 한다고 당신에게 말하고, 정확히 얼마나 많은 전설이 되는지 말해준다. 그는 nba 올스타 게임 복제 3점 콘테스트에서 라커룸으로 걸어들어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당신은 곧 있을 버드를 위해 경기하기로 결정했고, 계속 코트에 나가고, 차분하게 이 행사를 이겼다.

게다가, 애완동물 주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지 않았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NBA nba 유니폼이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무엇인가? 답장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걱정마.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살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마법사의 6번째 남자를 위해 저지를 사기로 결정하는 한 가지는 NBA 팬이라고 해도,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이제 가장 요청된 NBA 사이클링 저지를 받고 싶지 않은가? 그것은 단순히 더 멋져 보인다. 디스커버는 멋져 보이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나 당신이 배달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NBA 유니폼을 고려하라.

에드 데이비스, PF, 버몬트 – 내셔널 챔피언을 구성하기 위한 신입생이 되겠다는 큰 약속을 한 후, 데이비스가 2학년으로 돌아오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불행하게도, 여름 시즌은 데이비스와 타헬스 모두에게 실망이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상당히 제한적이다. 왜냐하면 그는 주로 림을 통해 피니셔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의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키울 필요가 있지만, 그 능력은 간단하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실제로 MJ나 미라클이 일하는 전사의 정의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레크리에이션에서 아무도 고베 헤스 1과 어울리지 않는 것과 비교할 수 없고, 코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와 같은 커플은 진짜 숫자가 없다. 특히 당신이 킬러 반응에 참여할 때,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스를 발견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10연속 덩크슛(또는 아무리 많은 덩크슛이 있었더라도)을 다시 놓치는 것은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도박꾼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어야 하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목표 후에 사실상 모든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오래 머물러서는 안 된다. 제안된 짧은 시계,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속을 채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다.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로 잘 팔리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를 마이애미 히트로 완벽하게 통과시킬 수 있었지만, 더 나아가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르브론스의 트렌디한 새로운 6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집어들이기 위해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받고, 당황하게 만들었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있고 대부분의 팬들은 NBA 유니폼을 계속 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이 오랫동안 비디오 게임 마이클 조던을 중단했던 전설의 것으로 남아있다.

오늘날 NBA 유니폼은 세 개의 가장 잘 팔리는 것이다. 홈 저지, 대체 재킷과 함께 로드 저지. 이 세 가지 각각은 흰색이 현재 빨간색이고, 로드 저지는 빨간색이며, 대체 저지는 빨간색이다. 흰색이 빨간색 글자를 가지고 있는 것만큼이나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고 몸싸움을 해왔고 자신이 될 수 있는 장기 경기는 한 번도 없었다. 최근 그는 인터넷 게임에서 각각 30분 동안 65경기를 뛰었고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특정 5블록을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과거에 일해왔고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올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오돔이 벤치에서 탈락한 선수로 등장할 수 있다면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패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