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일은 괜찮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 장기적으로 보유하는 겁니다.

내가 하는 일은 괜찮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장기적으로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발생하는데, 얼마나 어려울까? 이는 시장이 붕괴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이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다)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달라이 라마는 “서양 여성은 내가 믿는 진정한 여성이 협력적이고 직관적이며, 우리는 여성들이 소액 저당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돕는 것과 같은 불우한 사람들에게 주는 관련 여성들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좋아한다.

외국 내의 누군가가 필요로 하는 평균 대출은 그들의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삶을 바꾸는 사업을 시작하는 데 27달러밖에 안 된다!”고 말했다. 마을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사업을 운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가르쳐 주므로, 그 효과는 훨씬 더 커지고 있고, 내 목표는 성인 여성을 위한 모든 세계 부 연구소에 수익을 기부함으로써 1만 명의 여성들이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이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려면 투자가 단지 전화에 뛰어들어 중개업소에 전화를 걸어 현재 주식이나 채권을 사라고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라. 그래서 당신이 한 푼이라도 투자하기 전에, 당신이 그것을 무시하고 무엇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지 정말로 생각해 보라.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분석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다.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수술로 잠자리에 들었다.

나는 약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따라가다가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여성들이 좋은 투자자를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가 가격을 비교하고 브랜드를 알고 상품을 보는 데 익숙했기 때문이다!투자도 같은 방법이다. 당신은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아내고 그것을 얻기 위해 상당한 가격을 기다린다. 헥, 당신은 이틀에 한 번씩 그것을 한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 머물고 플로리다 주택은 조금 더 싸지 않다. 나는 부동산 투자 벤처를 시작한 지 2년 동안 각각 1백만 달러를 싼 주택에 조달했다. 나는 4년 안에 이 값싼 주택들 중 천만 달러를 인수했다. 나는 내가 LA에서 정확히 같은 성공을 복제할 수 있거나 그 나라의 어떤 요소라도 부동산 투자일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리고 비교적 말하자면, 값싼 집들은 어디에나 많이 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개인으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동기부여가 되는 주택 소유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알려 주었기 때문에 나는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묘사한 것처럼 메모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인수할 필요가 있었다.나는 이런 종류의 내부와 외부를 알고 있었다.

금괴를 구입하든 ETF에 투자하든, 금괴를 구입하든, 금괴를 획득하는 가치는 전반적인 금 투자에 필수적이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알기 위해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많은 금 투자 회사들은 금괴에 투자할 때 무엇을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완전히 달성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안다.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와 관련된 것 조차도, 의심할 여지 없이 나는 이것을 코팅할 방법이 없다. 당신이 몇몇 투자자들을 만났을 때, 그들은 단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가장 진실로 그들이 확실히 엄청난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것은 기아가 단지 돈을 버는 것이라고 지적하지만, 피로 시 비트코인 장에는 연간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이 좋다. 그러나 시장이 20% 올랐다고 가정해 보자. 이용을 통해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지만, 단지 지수 펀드 매니저에게 수입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에도 투자하지 않고, 단지 이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나은 것은 더 적었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수십 년을 대학에서 자신의 인가를 받을 수 있도록 공부하는데 같은 작은 재산을 쓴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능력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오만하다고 말하는 것에 대해 너무 경솔해서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많은 전문가들이 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