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더 똑똑해서 부동산 투자에 포함되는 덜 위험한 방법이 된다.

더 똑똑해서 부동산 투자에 포함되는 것이 덜 위험한 방법이 된다. 견과류 껍데기에, 이것은 특정 장소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주택 담보 대출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건설하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돌리게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좋은 수익을 올리는 훨씬 덜 어려운 방법이다(제공을 선택하기 전에도).

경쟁사보다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시와 희망을 단순히 내세우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내놓고 광고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제안한 것을 팔기 위해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을 잤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시스템이 상용 주택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한 이유로, 만약 당신이 소유주여서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얻는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금융가다. 6개 단위 구조는 사업 투자의 초기 단계지만, 발을 축이고 그것에 수반되는 걱정과 불안을 피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물론 제안이 있었지만, 마찬가지로 많은 판매자들이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려고 하거나, 특히 그들이 뽑혔다고 믿었던 사람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 있는 것(그들 모두 알고 있는가?) 때문일 것이다.

이제 당신이 무엇을 이해하는지 이해할 때가 되었다. 교육은 언제나처럼 필수적이다. 당신은 금융가로서 정보를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법률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전략에 대해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개인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은 실제 우리로서 받아들이지만, 그들은 부동산 투자의 시장에 남아있다.

많은 사람들이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한다

글쎄, 내가 밖에 나가면 네 집에는 확실히 컨테이너가 가득 차 있어. 내 부동산 중개인이 나를 드러냈을 때, 나도 실제로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통합되어 있을지도 모르는 수컷 동굴에서 노는 것이 얼마나 환상적일지 상상해봐.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안했어.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확인하라: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

부동산 관리자가 되고 싶다면 주 소유주로부터 부동산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라. 이 기간 동안 부동산 소유자는 장기 비액체 소유로 간주되어야 하며 그 가치 화합물은 보통 5-10년이고 향료라고 불린다. 주택 현금 흐름 소유자는 나쁜 시장에서 판매하고 가치를 잃는 대신에 우수한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기에 적절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주자가 부동산을 떠날 때마다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한다.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진정한 부동산 금융 투자는 소득을 창출하거나 세금을 최소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재사용할 수 없는 수입이 더 많다.

6단계 – 결국 능숙한 문제 해결사가 된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 동탄디에트리움 을 수 있는 요소는, 당신이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부동산 놀이 분야에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다.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다음으로 가장 전형적인 출발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모기지 투자자에게 지불하는 돈이 적다는 사실이 ROI의 부동산이나 금융 투자 수익을 보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투자 자금 순환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디딤돌이 되지 않도록 부동산 중개업자나 부동산 컨설턴트가 각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ROI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정보에 입각한 결정

이 다섯 가지 구성요소를 배치하면,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가 되고 부분적으로는 사전 판매자가 자신을 부르는 것으로 설정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에게 거래를 하는 것이다.

주택 담보 대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함으로써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정기적인 월 지불을 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이로 인해 실제 구매 가격보다 훨씬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익이 가능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