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블로깅 혁명이 업계를 뒤흔들고 있는데, 밖에 뭐가 있는지 알아야 한다.

스타일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성공한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스타일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연구 블로그 사이트의 주요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해 보라.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진치가 될 것이다.

온라인 학위는 학교에서 공부한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었고 매우 우려된다. 이러한 기관들의 학위는 중요할 것으로 생각된다. 심지어 두드러질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 학위를 받든 학교에서 받든 전혀 차이가 없다.

소규모 기업에서 일하거나 자기 활용을 할 때 근무시간은 일반적으로 달라진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의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거대한 디자인 회사에서 직업을 시작한다면, 근무시간은 더 강하고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다재다능한 일을 설정하고, 그 후에 당신은 스스로 일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확립된 근무 일정의 일관성과 예측 가능성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의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다

이 각각의 공간을 개별적으로 살펴보자. 공간의 기능은 어떻게 활용될 것인가, 누가 활용하고 있는가, 그리고 그들이 각 공간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로 구성된다. 그것은 공공 또는 민간 영역인가? 공간의 효과를 위해 계획된 활동을 위해 각 영역은 거주 가능하고 기능적이며 기능이 잘 되어야 한다.

캐비닛에는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간격을 제공하는 캐비닛이 있다.

당신은 다른 캐비닛보다 더 큰 저장 공간을 가진 캐비닛을 쇼핑하고 싶어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캐비닛에 모든 것을 싣지 않아도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파지 않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캠퍼스 내 개인 수업에 참여하지 않고, 당신이 양질의 등록금을 놓치거나 다른 훈련생과 교직원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이제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같은 자료를 얻지 못하고,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당신 자신과 같은 학생과 교사와 계속 연락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의 실내 장식 과정을 졸업하는 사람들에게 헌신하는 웹사이트의 영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의 성취를 도울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고용주 및 미래의 조직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강한 인테리어 스타일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가 세계에서 대인 상호작용 능력의 가치를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전문가 및 스타일 그룹 간에 한 번에 여러 다른 개인과 의사소통을 할 책임이 있다.

또한 당신은 주의를 끌기 위해 찾아야 하고, 또한 철저히 들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것이다!당신은 공간을 좀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이미지를 출판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스타일 트렌드를 식별하거나 고급 스타일을 선택하는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작은 자막을 구성하거나 완전한 디자인 포스트를 구성할 것인지는 시간과 헌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에 대해 쓰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자신을 불태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디자인을 알고 있다.

펑수이는 그것을 주저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 때문에, 제품과 인테리어 장식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싼다. 풍수의 도움 지침은 당신의 연상이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깨뜨리는 것이다. 왜냐하면 전통적인 지혜가 말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필하는 무언가가 방금 당신이 그 위에 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

화장실은 어느 집에서나 중요한 부분이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판매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화장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화장실 설비를 점검하고 수리 작업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최근 들어 실내장식계에서는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이 특 칫솔 히 뜨거웠는데,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는 노랑의 음색이 부드럽고 그늘이 가벼워졌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중성화되어 매우 유연한 색으로 만들어지지만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주의하여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요리 영역에서 스테인리스 스틸 장치는 이 실내 디자인 식사에 최고를 차지하며 주방 공간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모양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어야 합니다. 나머지 집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디너웨어가 사각형이고 일반적으로 흰색입니다. 패턴이 있으면 일반적으로 단일 라인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그 지역을 다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