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위해 최고의 임대인을 얻는 것은 종종 불편할 수 있다.

집을 위해 최고의 임대인을 얻는 것은 종종 불편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최고의 사람들을 구해서 나중에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는 것이 좋다. 당신은 훌륭한 세입자를 만들 수 있는 유형의 개인을 느낄 수 있다.

집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가고 싶고 실제로 큰 현금을 벌고, 시장 패턴을 보면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비율이 항상 낮은 큰 추세를 발견하라.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회사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장치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에서의 소득 창출은 여전히 가능하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간만큼 훌륭하다.

부동산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 지식을 얻으십시오.이 개인은 자신의 입장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경제의 현존하는 상황은 일반적으로 금융가들을 압박한다.

사실, 최근 국내 투자에 들어가는 다양한 개인들의 감소가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가입에서 214%의 감소를 기록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업에 뛰어들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옳고 그름이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한 달에서 1년 정도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장기 목표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미래를 위해 무엇을 보는가 하는 것이다.

4번 기술에서는 도적단서를 사용하는 것이다. 도적단서는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집주들에게 이해시키기 위한 기본적인 표현으로 중요한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다. 큰 글자로 전화번호를 나열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가 전화를 해야 하는지를 이해한다.

단지 많은 곳에서 불법적인 표시가 주택담보대출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의식하라.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율보다 두 배나 더 낮을 수 있다.

전문가, 고객이 주택에 대해 가장 좋은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5%의 주택담보대출 금리보다 25%의 임대료를 분배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권고사항이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금률 투자(즉, 페인트, 카펫, 주택 대출 및 기타 비용)를 서비스하는 데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소득 대 비용에 대한 연구 연구에서 나온 것이다. 결국, 출구 방법이 있다.

명심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부동산을 제대로 사는 것이 옳은 부의 자동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금융 투자 자동차가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왜냐하면 1994년 나는 실제로 내 집에 거주자들이 쪼그리고 앉으려고 했기 때문이다. 나는 실제로 소송을 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사무실임대 들 사이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공정한 몫의 주거용 부동산 관리인들을 통과했다고 제안했기 때문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어디서 이걸 선택하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금융가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것이다.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수리를 스스로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그것 말고도 당신이 돌볼 수 있는 작은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고, 그것을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당신은 발이 축축해지기 전에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다.

다시 말하지만, HUGE가 통화 중 감소했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전화의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태도는 모든 것을 구별한다.

조직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거래를 할 수 없다고 믿는 개인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운명적인 실패를 택했다. 대안으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지 그가 그만두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