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시간을 조금이라도 남겨준다면 더 함께 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서로로부터 적어도 약간의 시간을 멀리한다면 당신은 더 함께 살기 위해 살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얻지 못한다면, 그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을 싫어할 때 놀라지 말라. 행복한 남자인 당신의 친구들을 보라, 또는 심지어 그들이 고용한 것을 알기 위해 결혼했을지도 모른다.항상 그를 여러분의 기준으로 삼는 대신, 그리고 항상 그가 행동하고, 말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확실한 방법이 되기를 기대하는 것과 반대로, 여러분의 기대를 스스로에게 두어라. 인간 때문에 기대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에게 두고, 그리고 그에게 특정한 방법을 고려하라고 말하라. 당신은 본질적으로 그가 될 대로 그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준다.6) 분노와 증오: 분노는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삶을 망쳤다. 증오는 증오를 위해 음식을 줌으로써 영원히 길러진 분노이다. 분노가 개인에게 제한되는 동안, 증오는 거의 모든 나라에 존재한다.

성자들도 분노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그들은 저주를 사서 거의 모든 힘을 잃었다고 한다.

사람은 화를 내는 동안 평정을 잃고 매우 못생겨 보인다. 그가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이 없다. 수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증오의 사실로 인해 살해당한다.

그것은 세계 시간에서 많은 전쟁의 발생 원인이다. 분노에 자리를 내주는 마음은 슬픔의 집이 될 것이다. 영원한 분노는 누군가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나는 당신이 단지 큰 것에 관한 작은 것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공유하기를 원한다: 특정한 식당, 날씨, 간단한 영화, 뇌리에서 나온 물건들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공유하는 대신에. 그 영화는 훌륭하게 연출되었으니,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정을 공유하세요. 그 영화가 연출된 방식은 나에게 당신의 연인에 대한 동정심을 느끼게 했다. 내 마음은 당신의 연인에 대한 피를 흘리고 당신의 말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다른 모든 걱정들을 허락한다.

당신이 당신의 감정 속에 들어가서 그것들을 벽이나 가식 없이 드러내도록 허락한다.

가짜 감정을 밀어내지 말고, 그에게 진실된 감정을 공유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의지하라.공포증의 이유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진짜, 뿌리 깊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헌신적인 공포증은 믿을 수 있거나 신용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자비롭게도, 저지를 위험한 두려움을 가진 사람은 자신에게 분명히 알려주는 신호를 남길 것이다. 당신은 단지 개인에게 인식하도록 요구될 뿐이다.그래, 모든 사람들이 전자책을 겉만 보고 판단해서는 안된다는 속담은 알고 있지만, 그것은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여기 여성이 자신을 제대로 돌보지 않는 남자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여성들은 단지 키가 크고, 검고, 잘생긴 남자만을 찾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많은 훌륭한 자질을 가진 남자를 사용한다.

그들은 멋있어 보이고, 그들을 바르게 대해주고, 그의 직업으로 가족을 부양하는 남자를 원한다 또한 그들은 단순히 하룻밤의 시트를 원하는 것 이상을 한다.

여성들은 그들이 희망적으로 가족을 만들어낼 수 있는 장래의 관계를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남자를 당신에게 주고 싶다면, 당신이 당신의 남자친구에게 결혼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여기 단지 몇 가지 행동과 불만은 당신이 당신 두 사람이 취한다는 것을 누군가 가장 중요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기 전에 미리 생각해 두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같은 페이지에 힘써 당신의 미래를 함께 하는 것 의사소통은 jv를 가지는 데 있어서 결코 하나의 좋은 요소가 아니다 당신이 보통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는 것과 관련된 당신의 파트너와 관계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내가 소통하지 않을 누군가를 찾기 위해 밤마다 그 장소에 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제1의제니는 노인의 손을 열어 다음의 작은 반짝이는 바위를 놓았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이 감사한 바위 훈련의 루틴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만지고, 제니가 일어나서 그 노인에게 미소를 날려주고, 놀기 위해 달려갔습니다.당신은 한 남자가 좋은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의식한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을 짊어지고 있을 때, 그는 사물에서 좋은 것을 받을 수 있고 그리고 사람들과 함께할 때, 그리고 얼마 후에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것의 나쁜 면을 볼 수 있고 그들은 종종 함께하기 어렵고 또한 당신의 올바른 부정적인 사람으로 변하기 쉽다.활달한 사람, 그는 웃고 사람들을 환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그는 위대한 행복 주위에 있는 기쁨이 될 것이다. 사람을 퍼뜨리고 당신이 그 남자 주위에 있을 때 그는 확실히 행복을 느낄 것이다.나이든 남자가 앉아 작은 조약돌을 바라보았다. 세상에 감사하는 좋은 역할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