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은 주식시장과 관련된 투자를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가능성으로 만들어 주었다

인터넷은 주식시장과 관련된 투자를 거의 모든 사람에게 가능성으로 만들었다.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의 부는 한때 주식중개업자들에게만 개방되었던 평균적인 능력을 제공한다.

더 이상 투자자는 사실을 위해 중개업자와 접촉하거나 구매 또는 광고 명령을 내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계좌와 거의 즉시 연관되어 있고 온라인 주문을 몇 분 안에 할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 새로운 자유는 새로운 희망적인 동료들을 이끌어냈다. 주식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무작위적인 과정이 아닌, 적절한 주식을 선택하는 기술을 주도할 수 있는 개인과 이익을 얻기 위해 사고팔 수 있는 타이밍을 주도할 수 있는 개인

이 때, 몇몇 현명한 경제학자들은 개인들에게 곧 큰 충돌이 일어날 것이라고 경고했지만, 사람들이 탐욕에서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하면서 그들의 전화는 무시되었다.

위험을 감수하는 효과적인 전략은 다양성이다. 이것은 다른 시장 부문의 여러 주식에 투자를 퍼뜨리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는 속담을 기억하라.

10년에서 15년 동안 주식을 잊어버리거나 제쳐두고 식량원을 만든 사람들에 대한 질문을 받는 것은 보통이다. 반면 해외선물대여업체 에, 사업에서 도박으로 수입을 올린 수익을 확인하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시장을 타이밍으로 맞추는 것은 일시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확실히 성공적인 투자자가 되기 위해 달리는 경우, 시간 건설 사업은 도박과 시장을 폐쇄하는 것이 거의 중요한 것이다. 위험을 감수하거나 모험적인 것은 결코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지름길의 유혹은 사실 표적 교통이 저항하기에는 너무 어렵다.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하락하고 하락했기 때문에, 더 많은 투자자들은 수입의 가격표를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주석에 대해,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신중하게 연구한 확신 투자자들이 될 수 밖에 없었다. 인터넷과 함께 이 90년대의 붐은 기회주의자로부터 완전한 개화를 목격했다. 세상을 떠난 시대와 조랑말 쇼가 시작되었다.

주식시장을 매수하는 데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실제 세계시장의 변동이 이익으로도 손실을 낳는다는 것이 사실이지만, 만약 당신이 잘 알려진 전략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고수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장래에 막힐 수 있다!

그리고 적절한 거래심리를 구현한 후에는 이 분야에서 합리적인 거래자를 가장 잘 구분하는 것이 탐욕, 두려움, 희망 같은 감정은 항상 모든 거래자와 투자자들이 직면하는 가장 큰 적이 된다. 현실에서 그것은 시장을 통해 당신과는 거리가 멀다. 당신이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거나 더 나은 것이 당신의 거래 방정식에서 감정을 제거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거래 비밀번호로 얼마나 많은 돈이 일반적으로 축적되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감정은 당신의 생각을 흐리게 한다.

장기간에 걸쳐 성공하기 위해서는 생각하고 합리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하락하고, 수익이 감소할 때,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 수수료를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주석에 대해, 그들은 더 이상 주식의 방향에 대해 추측하는 비용을 충족한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신중하게 조사한 투자자들이 될 수 밖에 없었다. 90년대의 붐과 인터넷과 함께 인터넷은 완전히 꽃피는 것을 목격했다. 주간 거래자 당신의 개와 조랑말 쇼의 시대가 시작되었다.

주식시장을 즐기기로 결심했을 때, 먼저 약간의 연구를 수행해야 한다.

행동으로 인한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약점을 알기 시작하는 동기를 알고, 강점은 물론 당신의 약점을 알기 시작한다.

주식 판매로부터 멀리 떨어진 삶의 다른 측면에 두려움과 탐욕이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돈의 동기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접근법을 생각해 보라. Ac와 함께 투자하는 데 왜 참여하고 싶은지 모든 것에 집중하라. 주식시장에 거래의 개방을 하기 전에 탐욕과 두려움의 힘을 아는 것은 이러한 감정들이 일어나야 한다면 더 잘 관리하도록 도울 것이다.

주식(또는 주식)과 관련된 주식은 회사와 관련된 주식(또는 주식)이 어떻게 변동하느냐에 따라 급등하거나 하락할 것이다. 그러나 주식이 사람들보다 낮은 가격에 주식을 팔지 않는 한, 당신은 돈을 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주식의 가치가 반등할 때 종이 손실을 회복할 수 있다.

그러나 항상 주식은 보장된 세금 환급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그것들을 정확하게 선택해야 한다.

어느 정도의 지식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거래주식에서 이익과 손실은 서로 어울린다. 시장에서는 결코 이익의 손실을 입지 않은 트레이더가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주가 중 하나가 하락한다면, 항상 당신이 첫 번째가 아니고 당신이 가장 절대적으로 그렇다는 것을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