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필드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 IRRATIAL 두려움에 대처하는 것을 돕는다.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공유한다면 우리에게 해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두려움

힘의 장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 IRRATIAL 두려움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공유한다면 우리에게 해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두려움 불안은 어떤 식으로든 그들의 개방성을 침해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느낀다. 그 사람으로부터 이해되지 않는 매우 무서운 느낌은 깊은 곳에서 느껴진다. 힘의 장은 당신의 깊은 두려움을 내면에 잠재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라앉게 할 수 있고, 또한 내면에 취약하게 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라앉게 할 수 있다.

그런 진실을 배우고, 인간을 이해하는데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일이고, 따라서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얻는 것처럼 느끼고, 그것은 당신에게 감사할 필요가 있을 만큼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사실, 지금 당장은 남자들을 얻지 못한다.

이 BUT를 발견하고, 나는 여러분을 기분 나쁘게 하기 위해 이 중 어떤 것도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 이 디스플레이는 여러분에게 중요한 요점을 보여준다. 즉, 여러분을 사랑하게 되는 남자를 만드는 일차적인 것은 남성의 마음이 어떻게 성공하는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남성들을 이해하는 비밀은

남자가 친절하고 사려 깊을 때, 여자들은 그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단지 선물이 항상 그녀의 마음에 있다는 것을 알리는 좋은 방법이라고 해서. 항상 이 일을 이룰 필요는 없지만, 기억하라. 여성들은 그녀를 사랑하고 제대로 데려갈 환상적인 영구적인 남자다.

당신이 더 나은 사람이라면 취미는 훨씬 더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경력, 프로젝트, 그리고 다른 운동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있다.

비록 이런 종류의 것들이 그들 스스로 인상적이거나 중요하지 않더라도, 이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진정으로 관심이 있다면 당신이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도울 수 있다.

많은 남자들은 여성들이 갑자기 사랑에 빠질 수 있는 어떤 태도를 끊임없이 가질 때마다 믿는다. 이것은 가짜다. 즉, 직접적인 질문을 피하고 대답을 하는 대안으로 어깨를 움직이는 남자를 갖는 데 헌신하는 것과 같은 사람? 훌륭한 사람은 당신에게 말을 걸면서 당신의 눈을 향해 똑바로 나타나고, 그는 당신이 무엇을 생각해야 하는지 진정으로 들여다보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는 열정적인 태도로 대화를 나누는 좋은 어법 휘스트가 있어야 한다.

어떤 사람이 직접적이지 않고 약한 사람에게 만족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만약 어떤 개인이 그런 식으로 남자에게 끌린다면, 그도 당신의 이미지에 의해 켜질 것이다. 이제 당신이 옷을 입는 방식은 처음에는 턴온이지만, 단지 문에 발을 들여놓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섹시해 보인다면, 그것은 그에게 이 매력을 위한 부분일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행동할 때 그리고 당신이 행동할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따라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남자가 더 성숙해질 때마다 그는 평생을 혼자 살아야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룸메이트와 함께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그의 부모님과 함께 살아야 한다.

나는 19살 때부터 혼자 살아왔고, 내 친구들 중 몇 퍼센트가 여전히 그들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경험하고 있는지 확신할 때 웃어야 한다.

또한 성숙한 남자는 대중 앞에서 존경할 만한 태도를 확립하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성인의 구성 요소 좋은 사람은 자신을 유지하고 자신의 모든 필요를 개인에게 돌볼 수 있을 만큼 성숙해야 한다.

절박함을 보여주기 보다는, 두 사람이 한 명 더 목표로 삼는다면, 정말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당신의 남자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과 공간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가 당신 둘이 양립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는 당신의 관계를 다른 위치 수준으로 가져가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요 텐가 구할 것이다.

많은 여성들은 이 남자들이 단순한 경이로움 때문에 이렇게 행동하는 것을 볼 수 없다. 그것은 단순한 예스 또는 노 대답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당신이 그가 알고 있는 가장 놀랍고 즐거운 여자일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할 수 있어야 한다.

그에게 당신의 질문을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에게 어떻게 접근하는지는 이 남자와의 관계를 위한 길을 결정할 것이다.

서로 암에 걸린 사람은 거의 오랫동안 성취해 온 꿈의 남자일 수도 있지만, 놀랄 만큼 인간이 아닐 수도 있는지 아는 것이 최선은 아닐 수도 있고, 당신의 특별한 타입일 수도 있다.

전력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전력과 함께 상환하는 것이 좋다. 나쁜 점을 측정한 후 책임을 수락하라. 그리고 뒤에 있는 전력은 이것을 명심하지 않는다.

그리고 체중 훈련과 심혈관 운동을 병행하여, 남자는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을 채택해야 한다.

정크 푸드, 가공 식품, 설탕, 그리고 싱크대에 씻겨진 알코올의 양은 물론, 흰 탄수화물로 알려진 것을 먹지 말라: 나는 개인적으로 흰 빵, 흰 쌀 등 돈 야채, 마른 단백질(닭, 생선, 콩, 콩, 등), 사람 전체 곡물, 과일, 그리고 다른 과일, 그리고 상품

비록 사회에서 더 가파른 지위를 얻은 여성들에게 이것은 그들이 더 이상 어른으로부터 존경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들은 동등한 권리를 원하지만, 그들이 동등한 권리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만, 그들이 남성을 대우받고 싶어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이 결국 존경받고 사랑받기를 원한다고 말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