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 일관성 및 지속성: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직업이 아니다.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직업이 아니다.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고 약간의 빠른 현금을 주머니에 넣어라.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목표를 설정하는 데에는 분명 옳고 그름이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수업으로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와 목표: 한 달에서 같은 해까지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 개인은 이 목표들이 당신의 미래를 위해 실제로 보는 큰 목표라고 생각했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상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개인을 위해 그렇게 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사고 보유하기 때문이다. 수많은 전문가들은 수수료를 위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고, 10달러까지 돈을 활용 하남안터골 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으며, 당신은 적은 금액을 투자할 것이다. 몇 백 달러, 또는 가장 많은 돈을 예로 들 수 있다.

물론 당신은 그 또는 그녀의 집세를 타고 갈 수 있다.

개인은 스스로 허락받을 수도 있고, 만약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노력하지 않고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집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기록적인 점검을 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변할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6팩 복근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이로부터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로 시작하고 발전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또한 12개월마다 10% 이상을 주식시장에 투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로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정보를 모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것과 똑같은 지위.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전망은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약속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했다. 넌 진짜 전화였어, 넌 방금 네 등뼈의 큰 부분을 얻었어.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야.

어떤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당신에게 큰 매입을 원할 것이다. 당신은 앞서 나가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돈을 벌고 싶고, 당신은 시장 동향을 연구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미국의 한 지역 내에서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으로 올라간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그들의 기록적인 낮은 추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글쎄, 나는 밖에서 사는데 뱀이 엄청나게 많은 양동이를 가지고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나에게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내 재산 투자 실수), 차고에 지을 수 있는 인간 동굴에 있는 말들을 얼마나 탈 필요가 있는지 상상해봐.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안했어.

물론 이것이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해야 한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그리고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고,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확실히 말할 수 없는 영역에서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당신이 혼자 성취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더 빨리 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이익을 얻기 위해 뒤집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먼저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만든 다음, 타이밍이 사실일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라도 상품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이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수익을 창출하여 관련 연 3%의 성장률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