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을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수익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없음 복사본 작성!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http://channelcan.com 는 결정적인 식욕을 창조하는 사람이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언급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가입자 목록의 관심을 즉각적으로 자극할 수 있는 마케팅이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쓰고 있다면, 그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당신의 웹로그에 위치한 전체 기사에 대한 웹사이트 링크를 포함하고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추가적으로 당신의 그물과 관련된 다른 다른 사람들을 멀리할 수 있는 전망을 얻을 수 있다.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대표하는 것이 자랑스러운 훌륭한 창조물을 찾아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시간과 에너지를 더 많이 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판매자는 그것의 인기와 의무를 알기 위해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의 판매자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부품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말라.

당신의 리뷰는 이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뿐만 아니라 좋은 점도 주장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콘텐츠 기사에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그러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다른 신뢰할 수 있는 발전기에 찬성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확실히 실제 판매가 최고조에 달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음성 메시지를 개발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하는 것과 같은 사실과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이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고객 기반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과 관련된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제 당신은 고객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보다 새롭고 다른 기울기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남녀는 수건을 던지고 나서 바로 몇 개의 기사를 잠깐 올린다. 모든 좋은 기사들이 직접(장소 전체에 게시되고 다시 게재되는 것)에 누리는 바이러스 효과의 주요 이점에 근접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자유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소비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결국 한 가지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다음 사업과 연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서비스 제공자뿐만 아니라 상인과의 사업 관계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그 후 상인으로부터 투자를 할 때마다, 당신은 이 판매량,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요금 프리미엄에 따라 커미션을 찾는다. 예를 들어,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위해 기사를 추가하는 것은 꽤 유능하다. 예를 들어, 당신이 마케팅이나 제품의 주의를 즉시 끌 수 있는 요약을 작성하는 경우 고객은 매우 자주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이 요약은 사이트 위에 전체 기사에 대한 웹 사이트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이 방법으로 거의 홍보하지 않고 사이트 방문자가 웹의 다른 영역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왜무료 정보는 결코 높은 관심을 받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어느 경우든 당신은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기를 원하고 있고, 당신은 손해를 보고 있다.

첫 번째 경우 당신은 생각할 수 있지만, 잠깐, 나는 뚜렷한 사람을 얻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에게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몇 년 동안 여러 시스템에서 당신이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포착한다면, 그것은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익에 속한다는 간단한 사실이다. 뒷부분이나 뒷부분이나 뒷부분에서나 뒷부분에서나 팔린 후에나 팔린 후에. 수 톤에 달하는 돈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가 결국 파에 도달하게 된다는 것이다. 더 많은 것들이 당신의 내부에서 양질의 트래픽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내부는 관련성이 있는 정보를 가지고 고객을 겨냥하지 않을 것이고,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이 되는 것 같아, 그렇지? 하지만 종종 이유가 있다.

당신이 이 일의 진정한 사업을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보상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더 나쁜 빠른 현금을 원하는 것이 현명한가?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도전은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량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정말 재앙이다. 그것은 마치 항공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적절한 시기에 당신은 짓밟힐 것이다.

그러면 제휴 홍보를 위해 매일 뚜렷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좋은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