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웹사이트 제작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저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저희 회사에서 새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작은 사업주들을 지원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제작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고, 우리 회사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것, 또 한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특정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미디어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언제나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할 수 있는 만큼 자신을 헌신할 시간을 가질 것이다. 아마도 마케팅 팁을 수행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다음은 항상 페이스북이 2004년에 시작되었지만 페이스북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하여 2011년에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 Pinterest가 훨씬 더 많이 퍼졌다.

일반적으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을 선도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할 때, 특히 Tweet는 극장으로서 정보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 You 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고려되어야 한다.

Twellow와 함께 무료로 유지하여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산업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의 맨 위에 서명하여 보통 당신의 산업 전문화된 사람들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과 기업 sns 마케팅을 얻는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사람들이 받는 어떤 문제든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얼마나 증가시키는지 보여주라. 그들은 어떻게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수 있는지 모른다. 지갑을 꺼내서 이런 종류의 것과 공유하면,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고 신뢰하면, 여러분의 사실을 그들의 따뜻한 기록으로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이 때때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해야만 하는 것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사람은 쉬운 질문을 통해 잠재적인 고객들을 참여시킨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에게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도전적인 기업은 없으며, 고객에게 당신이 할 수 있는 다른 사업의 링크, 정보 및 자원을 게시할 용의가 있어야 한다.

고객은 고객이 마케팅 및 홍보에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고 있어야 한다.

이는 당신이 자신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들이 점점 더 피드백이 되는 경우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보다 추가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돕고 있으며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대부분의 도구를 재고하고 팔로워의 교장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압축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보장하라.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말로 사고 싶어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전일제 근무하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래서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극도로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유행하지 않도록 보장하라.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이용하기를 원하도록 하라.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를 감사하게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여러분과 접촉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고리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고 가정하라.

소셜 사이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의 잠재적인 소비자들에게 구애하기 위해 독특한 것을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단지 소셜 북마크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다양한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단지 당신이 가치 있는 것을 발견하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공유하는 접근법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틈새에서 콘텐츠를 고수하도록 노력하라. 그러나 항상 진정한 사회적인 마음 속 마음 속. 이 초보자들이 퀴즈와 대회를 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러니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목적을 위해 상자 너머를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