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기업에서 전체 투기꾼으로 전환하기 위해 누군가 어떤 것을 취하는지 논의해 봅시다

기업에서 전업 투기꾼으로의 전환을 위해 어떤 사람이 취하면 어떤 것인지 논의해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들이 투자를 그렇게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오해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빠른 가이드가 있다.

여기 당신이 적절한 부동산 엔젤 투자자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알아야 할 비밀들 중 하나가 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 산업에 초점을 맞춘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 그러면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데 1번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기업보다 더 잘하는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이다!뺏어! 저게 시장이야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넘어 그 이유를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라벨을 붙인 것처럼 메모 닫는 스웨터를 입수해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주택담보대출을 위해 제공되거나 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축적하는 당신의 집 안에 투자하는 것과 같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개인들은 스스로를 과소평가한다!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분별 있는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 투자가 항상 돈의 합이 될 필요는 없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다시 그 한 측면이 되기 위해 당신보다 더 많은 투자자들로 줄을 설 것이다!

소액의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엄청난 할인을 해서 어떤 가치도 환상적으로 찾고 수동적인 급여를 인상하고 싶으십니까?

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변신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신용의 실제다. 지금 나와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주택담보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이익을 팔기 위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시장이 바뀌면 다르게 일어난다. 비슷한 건물에서 팔려고? 정확한 재산에 대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는가?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가능성 http://yj-kkapt.co.kr 을 이용한다는 근본적인 생각을 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 되어 당신의 전문가 팀이 당신의 경험 부족과 웹 데이터 부족의 위험을 제거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전문지식이 필요할 때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제안서를 통해 자신의 길을 탐색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음

그녀는 정말 흥분했다(대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조치).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생각할 때, 그리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빌린 자금을 기꺼이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그 집은 약 25,000달러의 재활시설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솔직히 4만 달러를 벌 수 있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선택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때 회원들에게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드베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은 분명히 있습니다.하지만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될 것입니다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 탐험을 하던 시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90,000 옴그라는 좋은 견적을 얻을 수 있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아주 많지만, 이것들은 단지 훌륭한 시작 과정을 제공한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기업에서 정규직으로의 전환이 어떻게 다른지 생각해 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사람들은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실수가 필요할 것이다. 여기 빠른 가이드가 당신의 가족을 성공으로 이끌 것이다. 여기 당신이 부동산 거래자로서 수입을 얻기 위해 알아야 할 비밀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