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조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 행동을 한 적이 있는가? 여러분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기존에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기능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 필수적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조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 행동을 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기능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히 중요하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리젠테이션 sn 마케팅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파일,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혜택을 받아야 할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고 원하는 것에 친숙해야 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평가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이용하라. 사회적인 존재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해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다르다. 여기서 핵심은 바로 동일하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동료들과 평가절하하게 될 것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실제 권력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명백해진다. 나는 더 작은 크기가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메시지는 서로 다른 계정으로 빠르게 뜨개질되고 헌신적인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순간 메시지는 모두 한 곳에 있다.

이메일과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과 유사하게 유지되는 버튼의 클릭에서.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키워드들은 비즈니스와 함께 귀사와 연계되어야 한다.

정보 태그도 마찬가지로 실제로 관련 링크와 키워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다.

휴일은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라. 그것은 브랜드 신이론을 평가하거나 당신의 입증된 무기에 큰 위험을 가하고 그것들을 더 고객에게 사용하는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친근한 태도 당신은 다음 휴가철을 위한 기술을 계획하는데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트위터는 환상적인 네트워킹 웹사이트다. 쓸모없는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으로 보내고 있다.

그것은 단지 좋은 의미를 만들어낸다. 그것은 도덕적으로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트위터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시장에서 견고하고 극도로 진지한 접촉을 개발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 고객, 잠재적 구매자들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예비 파트너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및 현금)을 투자하고, 소셜 네트 오피가이드 워크 사이트에 게시하고,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확히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실제로 제작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적으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진정한 좋은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지금 당신이 흠집을 내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고객 리뷰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마케팅 기업은 웹사이트에 고객 리뷰로 구성된 영역이 많은데, 이를 확인해 볼 수는 있지만, 회사가 불리한 증언을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터무니없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이 말은 외부 웹사이트에서 발표된 평가와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것은 마케팅 회사와 실제로 협력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가어야 한다.

후원 리뷰를 위해 감시하라. 기관에서 함께 일했던 사람들이 작성한 평가이기 때문에 그들이 기대할 것이다. 회사에 편견이 있다

많은 웹사이트들이 여러분이 그것들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큰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새 회사를 불러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