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진실로 그들이 실제로 굉장한 일을 했다고 믿는다.

내가 그 목표를 지적할 때, 그 목표는 단지 돈을 버는 것이지만, 시장을 이기는 것이다. 10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증가한다면? 그렇다면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단지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자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잘 살았을 것이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며, 각각의 특정 차량을 구입하는 데 수반되는 차이점과 가능성을 이해하면, 당신은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부동산 투자 포럼, 그리고 이 세 가지 목록뿐만 아니라 당신의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제품들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배우고 싶은 것들의 목록을 만들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예방책으로 배우면서 이해하거나 알지 못하는 것에 추가될 것이다.

세금 감면은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 규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지원을 제공하는가? 다른 결과들 중에서 그것을 조사하라.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잃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의 잔액을 지불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자유 재산으로 끝날지도 모른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확실히 가장 어려운 단계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광고를 보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작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포기하지 말라. 단지 그렇게 하기 위해서만 몇 주 내내 몇 달러만 시작하면 된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보라.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얼마나 빨리 돈이 합산될 수 있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을 안다면, 그들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은 매우 효율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초보자이기 때문이다. 경험 있는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은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만드는 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투자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팁을 수집하고, 성공을 위한 팁을 주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올릴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진실된 가치 있는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당신의 사실을 통해 이것이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처음에는 이 말을 듣는 것이 놀라운 일이었지만, 그것은 선견지명이 있는 여성들이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우게 되었다. 만약 당신이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눈에 띄지 않을 거라는 걸 나타내고 있어. 우리는 힘을 줄거야. 마찬가지로 너에게 그 주위에 두려움을 주고 다른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관리할 거라고 믿어. 우리는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어.

마케터처럼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누구나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거나 어쩌면 당신이 (정보 투자하는 산업에서 가르쳐진 것은 아니지만) 불가능할 일련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움직이는 것이다.나는 여성이라고 말하러 왔다. 당신은 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익숙해졌을 때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도 안 되어 나의 투자를 처리한다.

내 시간의 대부분은 투자를 수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소비된다.

비트팩토리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강해졌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골프철을 들고 걷기 시작하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을 해왔고, 타이거즈가 나의 영웅의 손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그리고 나는 그에게 내가 가지고 있는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봤어. 그가 비, 우박, 빛을 8시간 동안 연습하는 것을 보았다. 매일 지옥은 어떤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칩으로 만들고, 1단계 뒤로, 그리고 300개의 공을 칩으로 만들어냈다.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사람이 있을 수 없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일 수 있다(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어떻게 할 수 있는지는 가르쳐 줄 수 없지만).

저축 계좌에 들어가기 위해 재정 지원 및 기타 수단에서 몇 달러를 지정하십시오. 4년 동안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대학 졸업 후 저축한 금액에 대해 매우 만족하십시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반드시 좋은 생각, 연구, 시험, 문서화 된 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무역 계획이라고 불린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체들이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그리고 모든 확률에 의해 전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