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방향은 오랜 노화 후에 실제로 나타나기 때문에, 큰 복잡성이 좋은 포도주로 전화될 수 있기 때문에 인내하는 것은 보람 있는 일이다.

3차 방향은 오랜 노화 후에 인천가라오케 실제로 나타나기 때문에 매우 복잡한 것이 좋은 빈트로 전화될 수 있기 때문에 보람이 있습니다. 선택된 노화 방향은: 가지치기, 버섯, 송로버섯, 감초, 감초, 바닐라, 커피, 카라멜, 브리오쉬입니다.먼저 우리는 코의 상태가 깨끗한지 아니면 잘못된지 알고 싶어합니다. 몇 가지 적절한 방법이 우리의 와인에 잘못된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가지 흔한 것은 산화 및 코르크 오염입니다.어린 와인과 가벼운 화이트 와인에 매우 좁은 입을 사용해서 와인잔을 사용하세요. 이런 종류의 와인에 부케는 아마도 미묘할 것입니다. 즐거움을 위해 더 좁은 통로에 향을 집중시키고 싶습니까? 터널 효과는 약간 더 넓은 입의 와인 잔에 나무로 만들어진 화이트 와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좁은 요소위에 백포도주가 작아지기 위해 필요한 이유는 백포도주가 실제로 소비되기 전에 너무 많이 데워지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다. 다시, 당신은 정기적으로 부케를 농축하고 싶다.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여러분의 가벼운 와인 종류에 딱 알맞은 온도는 화씨 40도에서 52도 사이이다. 전신 와인의 경우,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52도에서 60도 사이이다. 샴페인과 같은 반짝이는 와인은 와인 냉장고 안에 이상적으로 들어 있지 않다. 이 와인의 안전한 보관처가 될 수 있다, 대략 52도이다.o 화씨 55도덕트리스 분할 시스템을 사용하면 증발기 팬 코일이 지하실 내부에 있고 2개의 구리선을 통해 압축기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압축기는 지하실 또는 옥외에서 최소 2배가 되어야 하는 다른 공간에 있을 수 있습니다. 대개 지하실로부터 50피트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무덕트 분할 시스템을 설계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랙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장식을 맞추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증발기 팬 코일을 나무안에 그릴 커버와 박스로 숨길 수 있다.

당신의 와인 저장고 전문가는 당신이 당신의 위치에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하는 것을 장려할 것이다.짧은 시간 동안만 병을 보관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작은 와인 옷장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열렬한 와인 수집가라면, 여러분은 아마도 포도주 보관을 위한 약간의 장치가 더 필요할 것입니다.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그것들은 나무에서 금속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여러분이 돈을 투자하는 종류는 Cardbo 두 종류의 선호입니다.그러나, Cardboard는 포도주에 스며들어 맛이 이상하다고 홍보하는 화학물질을 저장하기에 적합하지 않다.장미 와인은 산딸기, 딸기, 살구, 수박 등 맛과 향과 관련된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이 일과 함께 식사를 준비할 때 고려되어야 한다.

가능한 한 장미 와인이 만들어 내는 맛과 향을 어떻게든 보완할 수 있는 재료를 얻고 싶은지 확인하라.하지만 훨씬 더 보람 있는 것은 여러분의 유리로 색깔을 보는 것입니다! 종종 간과되는 이 시점에서 충분한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먼저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와인이 있는지 아니면 흐릿하게 보일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그러나 그것은 매우 오래된 와인들이 더 불투명해지고 광택을 잃을 수 있고 약간 흐릿해 보일 수 있다.

이것은 괜찮다 이것은 그들의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와인병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이것을 시도한다.

예를 들어, 이것은 당신의 야채들을 기름 1/4컵 안에 넣거나 또는 그러나 꼭 해야만 한다.

ter 당신은 또한 기름도 적게 넣을 수 있고, 버터를 넣지 않고 와인으로 다시 넣을 수도 있다.

또는 당신은 1/4컵의 기름과 1/4컵의 와인으로 양념장을 만들 수도 있다.

중요한 1/2컵의 와인과 비교했을 때 다른 아이디어는 항상 케익 반죽에 3/4컵의 후식 와인을 첨가하는 것이다.왜 개인은 와인에 한정된 다른 냉장고를 사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