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적으로 연간 임대료 초과 요금이 3% 이상 추가될 경우, 고객에게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원칙적으로 연간 임대료가 3% 이상 추가되면 구매자에게 가격이 너무 비싸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6%로 하는 것이 더 나은 대안이다. 매우 경계선에 있는 것과 어떤 것이든 간에, 가격이 9% 이상이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 다시 한 번 기본 요령정확히 어떻게 하면 부동산에 투자하게 될 것인가?그리고 이 조정은 무엇일까?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이 실제로 실현되기 위해서 내려오는 것입니다.다행히도,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수십 가지 기본적인 방법들과 관련하여 수백만 가지의 다양한 변화들이 정말로 있습니다.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하는 방법들 – 당신들에 관해서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할 수 없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인 모바일 집을 선택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는 일을 성공하기 위해 덜 조직적일 수 있습니까? 정말 필요한 게 없는가? 그러면 아마도 지금이 부동산 투자 방식을 설계할 때일 것이다.헤매고 돌아다니며 셀러에게 수많은 흥미로운 제안을 제안하고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셀러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모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 후에 이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실제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완벽한 제안서를 쓰도록 도와줄 것입니다.이익을 제공하는 셀러 플러스 당신이 이미 많은 거래를 하고 추가로 성공을 거둔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도록 노력하라 실패의 가능성을 아는 것은 또한 당신이 오랫동안 사용한 전쟁에서 쉽게 무장하도록 도울 것이다.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당신의 은퇴생활의 유일한 선택이 아닙니다. 당신의 연금 계획을 세울 때 부동산 투자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당신이 고용보장을 받고 유지할 안정적인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주식 투자: 주식투자는 주식시장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S&P 500 인덱스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한다.

장기간에 걸쳐 증권거래소는 매년 10%씩 수익을 올린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률이다.첫 번째 것과 함께 편안하게 생각한 후, 온라인 검색을 통해 다음 항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부를 창출하고 획득하는 속도가 매우 빠른 대신 투자를 더 높이 평가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당신은 일주일안에 많은 투자 정보가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들뒤로 달려가지 마라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투자가들은 그렇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돈을 버는 경향이 있는 회사 광고이다. 고객들. 부동산 그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부동산 감사가 일어난다.부동산 시장 증가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부동산 가까이에 건설된다면, 이것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단지 부동산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능한 구매자/임대인에게 더 바람직하게 만들 것입니다.나는 TX의 오스틴과 오스틴의 몇몇 상위 3개 카운티 중 한 곳에 살고 있고, 매달 센텀상가 압류를 방문하는 1,200가구의 집들이 있고, 오스틴은 전형적인 미국의 몇몇 최고 주택 시장들 중 하나이다! 이것은 또한 매달 3배씩 고통받는 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경쟁이 너무 심하다면 왜 이 집들이 옆으로 가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