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또한 교회 결혼식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공동 노래의 생각을 좋아했다.

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아이디어, 교회 결혼식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이 좋았다. 만약 큰 노래방 스크린이 만답 위에 올려져 있고 모든 사람들이 다른 볼리우드 사랑 노래뿐만 아니라 쿠치 후치 호타 하이에게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라. 리듬에 참여하는 모든 바와 카카?

날짜를 정한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누가 참석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초대 대상자와 초대 대상자를 결정하기 위해 이 문제에 대해 앉아서 이야기해야 하며, 초대 대상자의 수에 따라 적절한 장소를 선택해야 할 수 있다.

개인은 뒷마당이나 집이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손님에게 물어보고 싶어하며, 교회나 다른 장소를 임대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갈랜드 꽃다발이 있고 종종 마늘 램프가 들어 있었다. 꽃다발에 마늘을 넣어서 결혼식은 부엌의 인상을 주겠지만, 이것이 마늘이 아로마에 사용되는 이유가 아니라 실제 세계 결혼식을 방해할 수 있는 악령을 예방하고 커플들의 미래 생활을 위험에 빠뜨리는 방법으로 마늘을 꽃다발에 넣는 것이다.

해변 결혼식은 뛰어나다. 많은 커플들이 교회나 정원 결혼식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해변에 있는 결혼식을 완전히 선택한다면,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은 특별한 기억을 만들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은 해변을 당신의 개인적인 특별한 24시간 간격의 위치로 선택했다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1942년 문을 연 이후 서양에서 가장 유명한 작은 예배당들 중 가장 유명한 예배당은 미키 루니 8명 모두와 결혼 우머나이저 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년간 많은 유명인 결혼식의 집이었다. 심지어 안젤리나 졸리와 빌리 밥 손튼은 그곳에서 결혼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테마로 된 친절한 결혼식과 함께 일하고 있다면, 사람은 당신의 결혼이 가지고 있다는 주제에 맞는 결혼식을 위해 통로 주자를 사야 할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전형적인 주자 제품을 살 경우를 대비해서 훨씬 더 비쌀 것이다.

적절한 결혼 피로연에서의 장식은 전통적으로 우아한 장미나 난초와 같은 우아한 꽃들이 장밋빛 은색 꽃병이나 장미의 무성한 진열대에 있는 그랜드 센터피스는 완벽한 테이블 쇼케이스다. 훌륭한 도자기와 반짝이는 크리스탈 스템웨어, 다마스크 식탁보에 반짝이는 은색으로 테이블을 세팅하라. 손님 명단의 하드 드라이브 크기에 따라 밴드나 어떤 좋은 작은 오케스트라라도 당신의 결혼식 날 리셉션 핀을 위해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 것이다. 여러 층으로 된 키 큰 흰색 웨딩 케이크로 저녁을 보내라.이런 꿈을 여러 번 꾸고, 겨울 신부가 되는 것이 의미하는 것은 행운이 멋진 하얀 눈을 배경으로 즐기고 흥분되고 짜릿한 겨울 재미 기반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아후 결혼식은 환상적인 섬 탈출이다; 비록 낙원 포커에서 결혼한 관계에서 기대하기 위해서는 오아후 결혼식을 방문하기에 아주 좋은 시간을 찾기 위해 온라인 탐정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다가오는 오아후 결혼식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현명하게 계획해야 한다.

접촉 높은 계절과 관광객 인구가 급격히 다른 낮은 계절.

한편,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판사 앞에서 결혼했다. 폴의 가장 가까운 동료들 중 일부만이 그들의 팬들이 쉬운 조합에 기뻐하는 것은 매우 간단한 결혼이었다. 찰스와 다이애나와는 달리, 폴과 린다는 죽을 때까지 함께 있었다.

해변 결혼식에 적합한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티켓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얼마나 많은 손님들을 세고 이것들을 모두 준비해야 하는지를 계산해야 한다.

당신은 표준 호텔 방과 티켓을 일찍 예약할 경우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혼 계획을 세우기 전에 반드시 고품질의 여행사에 연락해야 한다.

결혼식과 리셉션을 같은 장소에 하는 곳이 많다. 큰 결혼식을 원할 때, 이것은 정장이 아닐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을 초대한다면 어떤 종류의 홀을 빌려야 할지도 모른다.

만약 웨딩 플래너를 고용할 여유가 조금 있거나 당신이 직접 해야 한다면, 당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결혼을 계획해야 할 도움을 선택하기 위해 지켜봐야 할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

꽃무늬나 파스텔, 약간 어두운 그늘이 있는 중립적인 색상을 포함하는 완벽한 선택은 문제없는 결혼식이 파티를 한다.

결혼식의 임산부 이브닝 드레스는 파스텔 색조에서 더 인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