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결혼식은 온도에 버틸 수 있는 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며, 로드맵은 개인이 여름철에 결혼할 수 있다면 차갑게 제공되는 요리를 피한다.

야외 결혼식은 온도에 견딜 수 있는 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며, 로드맵은 개인이 여름에 결혼할 경우 차갑게 제공되는 요리를 피한다.

야외 경험을 하는 요리사와 함께 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공식적인 야외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따뜻한 환경에서 결혼 의식을 할 때, 당신은 많은 물과 얼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레모네이드, 탄산화 음료는 마가리타, 모히토, 상그리아, 민트 줄프를 대접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또한 웨딩 케이크가 따뜻한 날씨에 녹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니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무스를 멀리하라.

해변에서 결혼식 장식을 고무시켜라. 당신의 취향과 전반적인 결혼 예산에 관해서 장식은 사치스럽거나 저렴할 수 있다.

당신은 우아한 해변 유리와 모래를 바다의 색깔과 양초와 짝을 지을 수 있다.

또는 열대 꽃과 티키 횃불은 이 주제를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생각할 수 있다.

만약 필수적인 예산이 뒤따른다면, 해변 결혼 피로연은 표준 결혼식 행사보다 더 싸게 나타날 것이다. 왜냐하면 경치 자체가 장관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쓰레기를 훨씬 더 밝게 할 필요가 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결혼식에서 필요한 것과 사용 욕구에 달려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게나 온라인에서 팔리는 결혼식에 공통 통로 주자를 두는 것이 괜찮다면, 계속해서 그것들을 주문하고, 솔직히 계획하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결혼 제안에서부터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몇몇 사람들은 모든 모든 행사가 아시아 결혼이 풍요로운 공동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결혼식은 문화와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결혼 의식과 관련된 많은 종교적 믿음과 조상들의 관행과 관련된 몇 가지 다른 방법들과 관련이 있다.

보통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경건하게 행해지고 결혼식이 자리를 잡아야 할 홀로 옮겨진다. 책은 높은 스탠드의 캐노피를 사용하여 팔랑킨에 봉안된다. 아칸드 길(마스터 기도)은 보통 교부금이라고 불리는 특정 시크교 사제들이 행해질 가능성이 높다. 악한 길은 그렇게 진행되어 최종 확정될 것이다. 결혼식 파티의 완성에 있어서 부부는 성서에 온다. 신부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착용한다.

보통 결혼식의 옷은 빨간색이고 결국 금색 장소로 수놓게 된다. 웨딩 드레스 중 일부는 4천 달러에 의존하는 어떤 것도 들 수 있다.

또 다른 초부자 결혼식은 폴 매카트니와 헤더 밀스 결혼식이었는데, 대략 300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PETA 활동가 모델은 비용 노래 유령 작가와 결혼했다. 그들은 아일랜드 방에서 인도 테마를 중심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그들은 불꽃놀이에 15만 달러와 꽃에 14만 5천 달러를 썼고, 완전한 채식 음식을 가지고 있었다.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DJ나 밴드를 고용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밖에서 결혼 의식을 가질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당신의 손님들을 야외에서 즐겁게 할 수 있다.

비치발리볼, 크로켓, 그리고 주례자, 신부, 신랑을 위해 마이크가 달린 서브우퍼를 빌리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손님들은 당신의 결혼 서약을 듣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DJ나 밴드가 당신에게 장비를 제공할 수 있다.

여름의 정자는 밝고 생명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런 이유로 올 시즌의 꽃들은 이미 반짝이는 날씨의 생동감에 맛과 본질을 가져다 준다.

세련된 웨딩 리셉션의 장식은 전통적으로 우아한 장미나 난초와 같은 우아한 꽃을 특징으로 한다.

키가 큰 은색 꽃병이나 장미의 무성한 진열대에 있는 그랜드 센터피스는 완벽한 테이블이다. 훌륭한 도자기와 반짝이는 크리스탈 스템웨어, 그리고 다마스크 테이블 리넨에 반짝이는 은으로 테이블을 놓는다. 손님 명단의 큰 크기에 따라, 웨딩박람회 밴드나 분명히 어떤 좋은 작은 오케스트라라도 전국적인 휴일 리셉션을 위해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 것이다. 여러 층으로 된 웨딩 케이크

오엑스팬드 더 호라이즌스 특정 음식 서비스는 전체적인 주제를 유지하는데 있어서 꽃무늬를 가질 수 있고 파티도 더 아름답게 유지시켜 줄 수 있다.

행사에서 행해지는 다양한 설정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특별한 꽃을 찾을 수 있다.

우리는 결혼식에 사진작가를 고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만, 종종 그들이 전체 사람들을 고용한 사람들에게 무시당할 때가 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의 판매업자들이 우리에게 무엇이 적절하고 기대되는지에 대해 충분히 연구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특히 우리가 사진작가에게 그것을 고용하고, 지불하고, 사진을 집을 수 있다면, 우리는 그들을 위해 당신이 할 필요가 있다.

겨울 결혼식에 관한 한, 마음은 제한되지 않는다. 첫째, 당신은 결혼식 장소를 장식하고 화려함을 더하기 위해 눈송이, 고드름, 미니 웨딩 벨, 크리스탈 액센트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