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자격증을 따면 끝이 없다.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꿈꾸는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할 목적으로 학교를 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시작할 뿐만 아니라 수업에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보통 얼마나 바쁜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수업 시간을 쉽게 당신의 스케줄에 맞출 수 있다.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면, 만약 선수들이 돈을 받는다면, 웹사이트는 당신이 대학을 졸업하는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교실에서 더 강한 동기부여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더 큰 대학들은 그들의 성적에 따라 대학 코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게이머들은 현실과 같은 커미션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인터넷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라면, 보통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의 효과적인 운영 기반을 가지고 있음)에 존재하는 경우, 그것은 또한 인가된 학교들이 그들의 학위 중 몇 가지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할 것 같지만,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온라인에서 완료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니, 우리는 우리 젊은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위해 돈을 쓴다. 왜냐하면 그 4년간의 교육대학과 사회화가 그들을 잘 지켜줄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대학 재정 계획을 세우는 경우, 그들이 선택한 교육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어린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원조라고 생각해 보라. 또한 학생들이 특정한 돈을 벌기 위해 취업 기회뿐만 아니라 기초적인 상도 필요하고, 따라서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다.

가족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한 고려사항이지만 전형적으로 주관적이다. 고소득층 가정도 수 톤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은 중요하다

대학 교육비와 동일한 신발 가격으로 가치 강화 보장 자녀가 5세 때 1년치 대학 교육을 준비하면 17세가 된 후에도 1년치 학교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높아졌다.

당신이 받아들이는 산업에 대한 잠재 구매자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라. 나는 은행, 딜러 산업, 저기술 제조업에 들어가기 전에 매우 신중하게 조치할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산업들 자체가 훌륭한 산업이지만, 당신은 위치 산업이 통합이나 축소에 대해 경험한 어떤 조직도 피해야 한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업무를 디지털화하고 아웃소싱할 수 있는 산업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의료, 공학, 프로그래밍과 같은 수익성 있는 분야에서 일어날 수 있다.

마케팅 관련 분야의 교수와 경험 많은 전문가에게 이야기하여 실제 피해야 할 분야 내에서 어떤 방향으로 이동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면접하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당신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것을 배우라. 당신이 잠재적 상사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즉시 90%의 직원을 배치하라.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자금에 의해 개요된 대로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필요 대학 보조금에서 왔다면,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을 수 없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정말로 보조금을 받는 데 있어서 필수적인 팁이 상승이라고 믿는다. 당신은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컴퓨터 프로그램을 제출하기 위해 나는 한 명 이상의 학생 경제적 필요성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며,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혜택, 은퇴 총 임금도 있다.

그것은 또한 숙련된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확실히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은 현재 판사로,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나의 먼 친척은 의대에 다녔고, 그의 대학 의무를 다했다. 그들의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부모 중 한 명에게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많은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의 부채 평가로 학교를 마쳤다. 각각의 군대와 모든 군사 직업은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군대는 수많은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이 목적을 위해 돈을 갚아야 하고 이자를 애니화 갚기 위해 이자를 가진 사람은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하고 대신 엄마가 당신의 주인을 고용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대출을 받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창조하는 것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