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대신 포럼을 찾아보고 다른 개인의 블로그를 확인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수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콘텐츠를 개발하는 대신 블로그를 검색하고 다른 개인들을 확인하는 수천 명의 개인들이 있다.

그것은 미래에 다소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 시간을 투자할 것이지만,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할 것이다.

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3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좋은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에 대해 월별 조회수를 직접 보았습니다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돈을 빨리 벌고 싶은가?

많은 사람들이 구 매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의 경쟁이 아닌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정말 장점이다. 그래서 가이드라인 2는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심하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그것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1980년대 후반을 고려했을 때 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4가지 중요한 플레이어로 구성되었다. 기본 디자인은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보장한다.

셋째, 출판사가 있다.

넷째, 고객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관점, 제안, 직접 지식에 대해 구성할 것이며, 당신의 조직적인 단어와 구매 욕구에 따라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는 고객이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절대 잃을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의 현금을 받을 만하지만, 당신의 시간을 낼 가치가 있는가? 이는 인터넷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고, 온라인에서 수입 창출을 꿈꾸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실제로 경험이 풍부해지면, 이러한 제안들은 앞으로 수년 동안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의 계열사 경력을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모든 곳에서 명심하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한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았다.

그는 자동차와 트럭 수리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한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정직하고 기본적인 설명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웹사이트는 점점 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정하면 기본적으로 그 자체를 돌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 또는 같은 특정한 틈새를 다시 만들고 설정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실행되고 있는 장치와 유사하고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약간의 유지만 하면 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창출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제조업체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정확히 같은 것과는 다른 아이템이 될 수도 있다.

특정 틈새시장이든, 모든 세계 서비스와 아이템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존재한다.

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도록 동의하고, 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를 위해 생산된 판매의 일부를 얻는 광고 시스템. 또한 마케팅 예산이 극히 적은 창업 사업 중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 대신에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과 거래하는 전통적인 판매직은 아니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을 거의 5년 가까이 운영한 4년 동안의 모든 분야에서 나는 개인이 왜 개인이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지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해냈다고 생각한다.

글쎄, 더 이상 내가 거기 없기 때문에 나는 마지막으로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얻었다.